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건강을 주머니에 쏙!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

by 바바붐 2019. 9. 21.

'귀차니즘 타파! 가볍게 쉽게 건강 챙기기!'


직장인은 누구나 달고사는

피곤함 / 무기력함 / 귀차니즘

 

20대 때만 해도

내 자신을 봤을 때

굉장히 활기 넘쳤는데....

이런....나이....참 ㅋㅋ

 

이것저것 챙겨먹긴 하는데

그래도 '홍삼'을 따라올 수는 없겠죠 ㅋㅋ

집에 홍삼진액도 꽤 있긴한데

 

정말 큰 단점이...귀찮아서

안먹게돼요 ㅠ_ㅠ

 

 

특히 수저로 떠먹고 나서

찐득찐득하면서 뭔가

좀 여튼 불편해서

계속 매일매일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늘 1日 1포

먹을 수 있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을

눈여겨 보고 있던 찰나

인터넷에 아주 조금

저렴하고 판매하고 있어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그러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고고싱!

 

고급스러움 인정! 근데 생각보다 많이 작아..


처음 받았을 때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 있긴했는데

 

맨날 홍삼시켰을 때

워낙 큰 박스에 와서 그런가

에브리데이는 확실히

엄청엄청 작더라구요..

 

보이시죠! ㅎㅎ

제 손이 그리 큰 편이 아닌데도

손보다 작아보이네요

 

홍삼을 밥숟가락으로

한스푼씩 떠먹는 저에게는

원샷감이 아닐까

잠시....생각을....ㅋㅋ

 

우선 열량은 1포당 10kcal밖에 안되네요

탄수화물 2g / 당류 1g

정도이니 혹시 다이어트에

해가 갈까 고민이신 분들은

전혀 상관없이 드셔도 될 거 같아요

 

6년근 고형분 64%

진세노사이드 블라블라블라

 

홍삼 먹을 때마다

원료/함량보면

주저리주저리 정말 많이

써져있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저는 저렇게 뒤 안보고

개인적으로 정확하게

평가하는 방법있어요

 

얼마나 찰지냐!

달지 않느냐!

진하냐!

 

이 3가지정도 먹어보고

판단해서 결론내려요

ㅋㅋㅋㅋㅋㅋ

 

권장소비자가격 75,000원인데

저는 5만원대로 샀으니

조금 뿌듯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뭔가...난 정품이다 라고

자랑하 듯 간지나는 느낌 ㅋㅋ

 

기운이 완전 나는

슈퍼마리오 버섯같은 건지

엄청 장점을 써놨네요

 

정말 그런지 두고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겉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작은케이스 3개로 분할되어

들어있네요

 

굳이 뭐 이렇게 과대포장을 했나

잠심 생각이...ㅋㅋㅋ

각 소케이스당 10포씩 들어있어요

 

기대기대

 

먹기는 정말 편해! 그런데 찐하진 않아요!


와우 아기자기 하네요

솔직히 꺼내고 더 놀랬어요

정말 작아서요 ㅋㅋㅋ

10mg 들어있는데

혀에 살짝 닿으면 없어지는 거 아닌가...

 

 

조금 과장 보태서

중지정도 크기 였어요


포장지가 좀 더 길 뿐

내용물로 따짐 과장도 아니네요 ㅋㅋ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빨간색으로 중요하게 써있네요 ㅋㅋ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데이'의 장점은

역시, 편리휴대성이죠 ㅋㅋ

 

이렇게 윗부분만 쪽 찢으면

바로 먹을 수 있고

워낙 작다보니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좋아요

 

저는 출근할 때 가방 두는 곳에 두고

나갈 때마다 하나씩 챙겨나가요

 

휴대성 하나만큼은

정말 귀차니즘을 극복할 수 있는

아이디어인 것 같아 좋았어요

 

 

근데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농도가 짙질 않았어요 ㅠ

좀 많이 연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그런지

더 더욱 양이 적어보였구요

정말 입에 살짝 대면 없어지는 정도..ㅠ

 

 

양이 좀 더 많거나

좀 더 진액 농도가 짙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정관장 광고들 가끔 보셨을 거예요

진액을 쭉 떨어뜨리는데

워낙 찰져서 안떨어지고

느리게 내려오는 거....

사실 그 느낌 생각하면 샀거든요 ㅋㅋ

 

저희 집에 있는 홍삼도

거의 그렇구요 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데이'는

활력 / 건강증진의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난 이런 걸 먹었다' 하는

마인드 컨트롤의 역할이 더 큰 듯 ㅎㅎ

 

가격대비 퀄리티는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웠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