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수제버거의 NO.1♥ '버거307' 김포 장기동 본점

by 바바붐 2019. 9. 15.

"버거307을 안먹어보고 수제버거 먹어봤다는

소리는 하지 않기로 해요!"

 

햄버거가 땡기는 그런 날이 있죠

 

참 각 브랜드별로

맛있는 햄버거 하나씩 떠오르네요

 

맥도날드

버거킹

맘스터치

롯데리아

.

.

아~'롯데리아'는 뺄게요

개인적으로 너무...제 취향이 아니라

 

이런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맛있어도 수제버거 특유의 맛과 퀄리티를

따라오기는 힘들죠 아무래도 ㅎㅎ

 

2~3년 전만해도

수제버거는 상대적으로 비싸서

자주 먹기는 좀 부담스러운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어요

 

뭐랄까.....

내가 이 돈 주고 햄버거를?! 이런 느낌 ㅋㅋ

 

근데 요즘은

햄버거 가격이 워낙 올라서

수제버거하고 차이가 없기 때문에

기왕이면 수제버거를 ㅎㅎ

 

특유의 풍부한 육즙

고기의 식감과 퀄리티

촉촉한 햄버거 빵

가득 들어간 야채

 

역시 햄버거는 수제버거죠♥

 

 

수제버거 여기저기 많이 다니면서

먹어봤는데 단연 T.O.P인 곳을

하나 소개해들까해요 ㅎㅎ

 

바로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버거307' 이라는 곳이에요

 

그럼 구경한번 가볼까요 ㅋㅋㅋ

(협찬/광고 아니에요..너무 좋아하는 곳이라서 개취♥)

 

'레스토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

아파트와 상가들이 즐비한 사이에

위치해있는데 은근 분위기 좋아요

약간 유럽 도시에 있는 식당느낌?!

(네네 유럽 TV에서만 봤어요 ㅠ_ㅜ)

 

들어가기 전부터 고급진 느낌이 나요 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어떤걸 고를까 살짝 고민이 되었어요

하지만 저는 오면 늘 먹는게 있어서 ㅋㅋ

 

저는 '스파이시콜비잭 세트'를 좋아해서

늘 이걸 먹거든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메뉴들 전부 다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특별히 구멍이 없는 메뉴인 듯 ㅎㅎ

 

 '버거307' 특징은 일반 수제버거집과 달리

버거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그래서 가끔 퇴근할 때

생맥주에 버팔로윙을 먹고 가곤 해요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엔 정말 쥐약이죠

너무 맛있으니까 ㅠ_ㅠ ㅋㅋ

 

플레이팅도 뭔가 멋스러움이 있어요 ㅋㅋ

단골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좀 마음에 드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를 다 고르셨으면

카운터가서 주문 고고싱!!

 

조리하는 곳이 오픈되어 있어서

뭔가 믿음도 가는 수제버거네요 ㅎ

 

그나마 수제버거의 단점이라 치면

프랜차이즈 버거보다 좀 늦어서

배가 정~~~~~말 많이

고파진다는 거...하지만

감수하죠 ㅋㅋㅋㅋ

 

'수제버거 퀄리티만큼은 탑클래스'

'스파이시콜비잭 세트' 드디어 나왔네요

정말 비쥬얼 폭격기 수준이네요 ㅎㅎ

 

플레이팅도 너무 먹음직스럽 ㅠ

수제버거의 특징은 손을 대기

아까울정도라는 거...ㅋㅋ

 

 

저는 위에 플레이팅되어 나오는

빵은 안먹는 편이에요

(그나마 칼로리를......;;)

 

사실은 육즙과 소스를 더

진하게 맛보고 싶어서..

빵 때문에 그런 맛이

중화되는 면이 있더라구요 ㅎㅎ

 

감자도 정말 포슬포슬하니 맛있어요

햄버거를 먹기 전

에피타이져 느낌으로

감자를 3개씩 포크에 꽂아서

케찹에 찍어 그냥 막 아오~ ㅎㅎ

 

이 비쥬얼을 보고 어떻게

수제버거를 싫어할 수가 있을까요 ㅎㅎ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의 풍부한 육즙부터

싱싱한 야채까지

잘 어울러져서 정말 Great!

 

저는 개인적으로

월에 3~4번은 꼭 갈 정도로

단골이에요 ㅎㅎ

 

'햄버거 좋아하시면 추천하는 곳'

포스팅하면서 검색하다 알았는데

지점이 많이 생겼네요

동네에서 워낙 유명했었는데

유명세를 타고 지점이 늘어났나봐요 ㅎㅎ

 

제가 간 곳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버거307' 본점이랍니다

 

수제버거 좋아하시면

절대 후회는 없는 곳으로 인정!

 

 

 

전화번호 : 031-985-0307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