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바깥놀이'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김포운양점 '타요키즈카페' 1편

by 바바붐 2019. 9. 8.

"꽤 규모도 있고 다양깔끔쾌적한 키즈카페"

오늘은 역사상 5번째 태풍이 몰아친 날이에요

정말 집에서 창문 밖보다가 깜짝 놀랐어요

나무가 너무 흔들리고

낙엽이니 박스니 쓰레기니

죄다 날라다니고;;

 

정말 웬만해서는 집에 있으려고 했는데

아들이 너무 심심해해서

큰 마음먹고 키즈카페를

가기로 결정했어요

(가까운데라 가는 거지 멀었으면 NO)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기왕이면 넓은데 가서

뛰어놀게 하고 싶어서

'타요키즈카페' 김포운양점으로 결정했어요

(나름 여기저기 키즈카페 다 가 본 아빠요!ㅎㅎ)

 

아들과의 외출은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기위해 하는 거라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밖엔 태풍이 부는데 말이죠 ㅋㅋㅋ

 

"위치가 참 괜찮아! 부담없이 갈만한 곳"

 

김포운양동에 위치한

헤리움타운 6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가 잘 되어있어서 꽤 좋긴한데

 

7층까지 있는 건물에

아이와 먹을 곳이 없다는게

좀 큰 흠이라면 흠이네요

(성인 먹을 곳도 거의 없어요...)

 

저는 보통 들어가기 전이나

나와서 밥을 먹이는 타입인데...ㅠ

어쩔 수 없이 키즈카페에서 해결을...

 

엘리베이터에 내려서

살짝 눈만 돌리면 보이는

타요키즈카페의 외관!

살짝만 봐도 우리 아들은

동공지진에 몸을 가만두질 못하네요 ㅋㅋ

저보다 먼저 들어간다는....

 

키즈카페 안에서 보이는 전경인데요

너무 멋지네요 ㅎ

 

앞에 한신더휴테라스가 보이고

좌측엔 한강이 보여서

꽤 보기 좋은 거 같아요

보통 키즈카페는 좀 답답한 면이 있는데

여기는 탁 트여서 참 좋았어요

 

"관리가 잘 된, 매우 깔끔하고 청결한 곳"

 

정면에 바로 수유실이 보이고

좌/우측으로 나누어져 갈 수 있게 해놨네요

뭔가 다양해보이는 느낌!

 

좌측엔 여자/남자 화장실이 있어요

성인들은 쓸 수 없구요

애기들만 쓰는 용도예요

(성인은 복도로 나가야 해요..)

 

화장실 깨끗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ㅎ

타요 캐릭터들을 잔뜩 붙여놔서 그런지

화장실 가는 것도 좋아하는 우리 아들...

 

화장실 앞쪽이 이 키즈카페에

딱 중간정도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에 부모님들이 앉을 수 있는

의자를 쫙 놓았더라구요

(은근 센스있는 위치!)

아이들이 돌아다니다가

꼭 거쳐야해서 중간중간 보기 좋아요 ㅎ

 

 

근데 의자가 그리 많은 건 아니라서

사람이 조금만 많이오면

금방 꽉차서 여기는 못 앉는다는

단점이 있긴하네요...

 

부모님들 앉아서 쉬는 자리 앞쪽으로

주방놀이랑 아이스크림 놀이

피아노/드럼이 있구요

 

우측에는 이렇게 타요가 2대로 나뉘어서

의사/소방관 옷도 입어 볼 수 있고

색칠도 할 수 있게 해놨어요

 

인테리어 하나는 정말

너무 잘해놨더라구요

이러니 아이가 좋아할 수 밖에....

 

키즈카페에 꼭 존재하는 기본 필수품?!

방방이가 있네요

근데 다른 키즈카페처럼 큰 비중은 아니구요

한 켠에 살짝 마련해 놓은 정도

트램펄린을 특히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그리 좋지 않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사람 많을 때 저기에 몰리면

살짝 위험한 느낌도 있긴해서요

(윗쪽부분에 살짝 경사까지 만들어 놔서 더욱 더)

 

빨간버스 쪽에 방방이가 하나 더 있긴한데

1~2명 들어가는 매우 작은 거라

그냥 인테리어의 하나정도로만...

 

빨간버스 옆에 방에는

공주님 옷이 잔뜩 있어서

입어볼 수 있게 해놨어요

 

 

근데 그렇게 많이 와봤지만

단 한번도 입은 아이는 못봤어요 ㅋㅋ

 

2층엔 블럭놀이/낚시놀이가 있구요

 

"10km 내에서는 한번쯤 와볼만 한 곳!"

일산킨텍스 '뽀로로키즈카페'처럼

먼거리를 감안하고 갈만한 곳은 아니구요

동네키즈카페치곤 꽤 괜찮은 곳이라서

10km근방에서는 한번쯤 방문해도

쏘쏘라고 생각하는 정도?!

 

1편에서는 외/내관에 대해서 보여드렸어요

다음 2편 포스팅에서는

제가 이용하면서 느꼈던 단점과 아쉬운 점들을

좀 모아서 이야기해드릴까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