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구매후기'

가성비 최강! 고급스러운 '알피나' 목걸이 카드지갑

by 바바붐 2019. 9. 7.

 

'가격대비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 목걸이 카드홀더'

옛날에는 반지갑을 많이 가지고 다녔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지갑이 불편해지고

이제는 목걸이 카드지갑을

외출용 필수품처럼

꼭 챙기고 다니게 되었어요 ㅋㅋ

 

저는 기존에 가지고 다닌 카드지갑도

역시 '알피나' 였어요

 

2년 정도 쓴 건데요

좀 심하게 헐긴했네요

색이 빠지고 많이 주름이 진 상황이네요

목걸이 거는 구멍도

헐거워져서 빠지기 일보직전이었어요

 

그런데 왜 다시 '알피나'를 샀냐고 물으시면,

금액대비 2년을 정말 예쁘게

잘 써서 만족스러웠기 때문이죠 ㅎ

 

구매가격이 17,900원인데

2년을 썼으면 기본이상 했다고 봐서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ㅎㅎ)

 

그럼 새로 교체하는

'알피나' 카드지갑 고고싱!

 

'택배오는 것도 너무 고급스럽네...이 가격 맞나?!'

주문한 다음날 칼배송이 와서 깜짝 놀랐네요

작은 상자가 와서

멀리서 보고도 카드지갑이 왔구나

생각했었구요

저걸 여는 순간 카드지갑이

달랑 들어있겠구나

짐작하고 오픈 고고싱!

 

열고 살짝 놀랬어요...

생각에는 카드지갑이 비닐폴리백에

심플하게 담아져 있을 줄 알았는데

저런 주머니?!에 넣어 왔더라구요

 

와우 정말 고급스럽네요

핸드메이드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그런지 뭔가 살짝 명품스러운 느낌도?!

 

소비자 생각을 많이 한 브랜드 같아요

예전에 구매했을 때는

이렇게 안왔었는데

브랜드가 많이 커졌나봅니다 ㅎㅎ

 

와우 색 너무 예쁘네요

(제가 구매한건 엔틱-카멜)

정장에 너무 잘 어울리는 색이네요

예전에 구입했었을 때도 그랬는데

역시 새로 구입해서 쓰는 이 기분은

뭐랄까 Great!!!!!!

 

색감도 너무 예쁘고

목걸이 라인도 신경쓴 듯 안쓴 듯

고급스러워 보여서 간지 철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조금 과장 보태서 제가 쓰던

'반지갑'정도의 수납공간과 맞먹는 거 같아요

 

카드는 5장이나 들어가고

투명한 공간에 민증이나 사진을

넣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추가 포인트는 역시

돈을 넣을 수 있는 머니홀더 역할도

하고 있다는 거죠 ㅎ

 

카멜색으로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정장에는 더할나위없이 잘 어울리고

캐쥬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거 같아요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오는 명품스런

핸드메이드 목걸이 지갑'

카드지갑 고민하시면

부담없이 구매하셔도 후회는 안할만한 지갑이에요

 

저는 이게 마음에 들어 샀지만

알피나 브랜드자체에 카드지갑 종류가

엄청 많아서요 보시고

고르셔도 될 것 같아요

 

수납관련은 제가 산게

제일 많고 효율적이더라구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