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스시뷔페의 최강 클래스! '쿠우쿠우' 김포운양점 1편

by 바바붐 2019. 9. 2.

주말과 월말월급의 기분을

동시에 느낄겸 '쿠우쿠우'를 가기로 했어요!

 

원래는 김포구래점으로 갔었는데

올해 봄쯤 김포운양점이 오픈,

훨씬 가깝기도 해서

여기로 가고 있어요 ㅎㅎ

 

뷔페 가기 전에

그 먹는 설레임?!

그게 참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쿠우쿠우 먹포스팅 고고싱!

 

"스시만 잘한다구요? NO! 고기요리가 정말 맛있는 뷔페"

쿠우쿠우는 사실 '스시&샐러드바' 뷔페로

대부분 스시가 다양하다는 생각부터 하시는데

의외로 다른 종류의 요리들이

굉장히 많아서 매력적이요

 

특히 저는 고기요리를 정말 잘해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목살하고 보쌈이에요

가자마자 목살이 너무 맛나게

구워져있어서 정말

왕창 접시에 담았어요 ㅋㅋㅋ

 

고기굽기 장인이신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보쌈고기는 쏘쏘였어요 ㅋㅋㅋ

 

고기요리 중엔 전 이게 최고였어요

양념도 너무 맛있고

양파피망하고 곁들여먹는

조화가 좋았어요

 

너무 괜찮아서 와인이

생각날 정도였어요 ㅋㅋ

(와인 전혀 안좋아하는 1人)

 

뒷이야기지만 찹스테이크로

뷔페값을 전부 뽑은 것 같은 ㅎㅎ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하나하나 찍으면 정말 엄청 난 양이라

많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이렇게 찍은 점 양해부탁드려용 ㅎㅎ

 

 

양갈비도 있고

떡갈비랑 양념고기들이 있었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한번씩 정말 소량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ㅎㅎ

 

다양성과 맛만 가지고도

개인적으로는 최고아닐까?! 생각

 

요게 조금 별로였어요

갈비찜인 듯 고기찜인 듯한 요리인데

고기가 너무 흐물흐물하고

양념도 그다지 ㅎㅎ

딱 2조각 정도 먹고 말았네요

 

그래도 맛없진 않고 쏘쏘 ㅎㅎ

 

"튀김종류도 기본 이상! 맛없는게 도대체 뭐니?!"

보통 뷔페의 경우

맛없는 음식과 맛있는 음식의

격차가 꽤 큰데

쿠우쿠우는 정말 전부 평균이상하는

굉장히 맛있는 뷔페인 거 같아요

 

이번에 가서도 그닥 크게 고르지 않고

전부 다 맛있게 먹어본 거 같아요

 

피자 은근 맛있었어요

제가 씬피자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도우가 얇아서 큰 기댈안했지만

먹어보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특히 페퍼로니 피자가 굿!!

중간에 있는 피자가 포테이토 피자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맨 우측은 고르곤졸라요!!

 

피자 전부 맛있었어요!

 

쉬림프로 한 2종류 요리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크림쉬림프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

크림소스가 정말 깊어서 그런지

새우가 더 고소해져서 맛있었어요

 

우측 새우요리도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짰었던 거 같아요

조금 먹고 안먹었어요 ㅎㅎ

 

사진에 살짝 짤리긴 했는데

마늘빵이 옆에 있거든요

마늘빵 위에다가 올려서 먹으면

개박살나게 맛있어요 진짜...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우측에 스파게티가 있어서

마늘빵을 놓은 듯 싶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쉬림프요리하고

곁들여 먹으니까 최고였어요!

 

제가 생각한 쿠우쿠우의 최고 요리는

.

.

.

'장어강정'이었어요

가을컨셉에 맞춰서 요리한 거 같은데

정말 바삭하면서 약간 탕수육느낌도 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특히 피망하고 양파가 잘 어울러져서

장어 특유의 느끼함이 없어서

정말 좋았던 거 같아요

 

 

뷔페가서 장어 좀 먹으려고 하면

비리거나 느끼해서 많이 못 먹곤 했는데

쿠우쿠우가서는 몸보신 수준으로

먹었네요 ㅋㅋㅋ

 

"퀄리티는 상급! 금액은 중가! 가성비 GOOD!"

이 정도 다양한 종류를 가진 뷔페에서

가성비를 따진다면 가장 최고로 뽑는

뷔페가 아닐까 생각해요


평일점심 18,900원

평일저녁 23,900원

주말/공휴일 24,900원

미취학아동 8,000원(36개월 미만)

초등학생 13,900원


이렇게 금액을 받고 있는데요

제 생각으로는 종류/퀄리티/맛으로

따졌을 때 가격은 오히려

저렴하지 않나 생각해요

 

 

'토다이', '보노보노'급 정도랑 비교했을 때

회 종류가 부족할 뿐

다른 건 전혀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들어서요

 

개인적으로는 혜자스럽다고 생각해요

 

입구에 이렇게 어항까지 두고 있어서

은근 신선함이 더 돋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2편에서 스시와 후식 포스팅할게요..

정말 사진도 많고 쓸 말이 너무 많아서

한 포스팅에 이야기하면 지루할 것 같아서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