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육아용품'

유아웨건 탑클래스 시크포베이비 폼포라웨건

by 바바붐 2019. 8. 26.

 

 

 

유아 웨건 끝판왕

시크 포 베이비

폼포라웨건 ;)

 

 

 

 

아이가 둘 이상인 집에는

필수품이 있지요.

 

여러 가지 필수템 중에서도

제가 가장 탐냈던 제품은

웨건이에요.

 

 

사실 정확히 36개월이

차이가 나는 두 녀석들이라

딱히 웨건이 필요 없을 것

같기도 했지만

 

 

첫째 어린이집이

10분 정도 걸리거든요.

 

차를 탈 순 없고

걸어서 10분인데 

비 오고 눈 오고 하면

애 둘데리고 너무 고생스러울 거 같아

 

웨건을 들이기로 했어요.

 

 

 

웨건을 서치 하면서

수많은 후보들이 있었고

최종까지 올랐던 제품이

폼포라웨건과 뷔어웨건이었어요.

 

 

두 가지를 마지막까지

비교해보고 고민했는데

최종 승자는 폼포라였지요.

 

 

가장 큰 이유는 차양막이었고

뷔어웨건은 실물을

볼수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몇 군데 없었어요.

 

그래서 직접가보고

큰 녀석도 태워보고

바로 겟겟겟!!

 

 

 

 

 

 

이미 두 달 정도 태운지라...

바퀴 지저분 ㅠㅠ

 

생활 흔적이 넘나 많은 것 ㅋㅋㅋㅋㅋ

차양은 왜 또 저래 놓고 찍었는지....

 

 

사진상에 오른쪽엔 큰 녀석 자리

왼쪽에 소프트 의자엔 두찌가 타요.

 

 

블랙 프레임에 블랙 시트

올블랙간지...크.......

 

 

프레임은 무광이어서 더 간지뿜뿜

 

바퀴도 크고 튼튼

부드럽고 핸들링 최고!!

 

 

 

 

디자인에 군더더기가 없어요.

아이들을 태우는 공간

뒤에 바구니 

바구니에 달린 신발주머니

 

필요한 부분만 딱!!

 

 

 

 

바구니에 뭐가 저렇게

잡다하게 들었답니까....하아...

 

이렇게 찍으니 차양 쫙 펴졌지요?

차양에 좌석을 확인할 수 있는

매쉬 창이 있어요.

애들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찡찡거리는 두찌 달랠 수도 있어서

참 고마운 디테일

 

 

 

차양막이 저렇게 확!

젖혀져요.

 

그래서 아이 태우고 내릴 때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항상 들어가있는

물티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 하원 때는 어린이집 가방까지

큼직해서 좋고요!

안쪽에 세부 수납할 수 있게 

나뉘어있어서

또 좋아요

 

 

 

 

신발주머니

참 센스 있는 부분 같아요

바구니에 그냥 신발 넣을 수도 있지만

좀 찝찝하잖아요?

따로 파우치 쓰긴 귀찮고

 

 

저렇게 달려있으니까

어린이집 가방 꺼내면서 신발도 잊지 않고

보낼 수 있어요

 

 

차양막 가장자리에 은색 부분은

야간 반사띠예요

밤에 웨건 태워 나갈 일이

얼마나 될까 싶지만

그래도 안전한 부분까지 신경 써줘서 좋아요

 

 

 

 

컵홀더!

흔들림에 따라 잘 움직여서

음료 쏟아지지 않아요.

 

 

 

 

 

큰 매쉬로 되어있어서

안쪽이 잘 보여요

해가 쨍하면 닫아줘야 해요

두지의 시력은 소중하니까요...

 

 

 

 

손잡이는 버튼 하나로 

스무스하게 올리고 내릴 수 있어요.

 

전 내려서 쓰고 있는데

아빠들은 올려서 쓰면 

편할 거 같아요.

올리면 꽤 높더라고요.

 

 

 

웨건 사용 꿀팁!

아직 잘 못 앉는 백일 즈음의 아기라면

릿첼 소프트 의자 아시죠?

그 의자가 아주 쏘옥! 

들어간답니다.

튜브형이라 애기도 편해요.

 

 

저는 "베이비앙 소프트의자"

를 사용했어요

목받침이 있거든요.

 

 

 

 

웨건 첫개시한날

신난 큰 녀석이 동생 손도 잡아주지만..

예...저분은 사진을 못 찍는 병에

걸렸답니다...ㅠㅠ

 

찍으면 심령사진잼...

하아

 

둘이 앉아도 널찍널찍한 좌석

 

 

선풍기 틀고 블랭킷 덮는 센스...

왜 그러는 거니

애기 더워 ㅠㅠ 덮어주지마ㅠㅠㅠㅠㅠ

 

두찌의자때문에

좀 좁아 보이는 듯 하지만

전혀 답답해하지 않아요.

 

 

 

 

형아 물놀이터 따라가서

꿀잠!!

 

선선한 가을에 피크닉 가도

아주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2달 정도 사용한 평가는

전혀 부족함 없는

100점짜리 웨건이에요.

 

 

크기부터 핸들링 예술입니다.

 

 

 

 

유아웨건?

고민할 필요 없이

시크포베이비

폼포라웨건♥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