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구매후기'

무서운 흡입력, 차이슨 F7 BLDC2 무선청소기 구입후기!!

by 바바붐 2019. 8. 22.

"청소기는 역시 힘이 좋아야 하죠!!!"

개인적으로 청소기는 이사갈 때

기분상 바꾸는 것 빼고는

바꿀 일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바꾸게 되는 상황이...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사용한지

약 4년 정도되었네요...

처음에는 안그랬는데

흡입력이 정말 현저하게

떨어져서 머리카락 흡입말고는

정말 무쓸모.....ㅠ

(필터부터 내부청소까지 해도 그래요..)

ㅠ_ㅠ

 

 

모터를 교체하라는 이야기도

있긴하던데 그 가격을 줄 바에야

"청소기를 하나 사는게 낫지..."

생각하며 청소기의 임종과 함께

구매할 청소기를 찾게 되었어요

 

그런데 왠걸....

왜 이렇게 청소기가 비싸 진건가요...

뭐 좀 이름있고 괜찮은 건

죄다 70만원이 넘네요...

물론 '브랜드의 가치' 저도 잘 알지만

깜짝 놀라고 말았네요 ㅋㅋㅋ

 

저는 유선 청소기를 가지고 있어서

그렇게 비싼 것까지는 필요없고

20만원 내외정도 생각하고

찾아보니 딱 괜찮은 청소기

 

'차이슨 F7 BLDC2 무선청소기'를 발견

구입하게 되었어요!! *_*

 

"꽉꽉 들어차있는 조립식 포장배송"

배송이 매우 깔끔했어요

 

'차이슨'이라는 브랜드에

늘 '중국' 대입시켜 생각해 그런지

왠지 배송도 한참 늦을 거 같고

 

 

포장도 구릴 줄 알았는데

하향기준으로 생각해서 그런지

받자마자 만족스러웠어요

 

열자마자 이 꽉 들어찬 압박감

뭔가 막 조립을 해야하는구나...라는

아주 불편한 느낌이 살짝 엄습

하지만 괜찮아요

전 전문 조립꾼이니까요 ㅋㅋ

 

열어보니 각기 포장되어

굉장히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처음 보면서 드는 생각은

청소기보다 비닐의

부피가 더 큰게 아닌가

생각할 정도로

어찌나 많이 담겨져있던지 ㅎㅎ

 

비닐은 다 벗겨내니 대략 이 정도

 

대충 눈으로 보니

요렇게 저렇게 끼우면 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왠만하면

글씨가 꽉 들어찬

설명서를 읽고 싶지 않아하는 스타일이라..

근데 청소기는 확실히 조립이

단순해서 안봐도 되긴하죠 뭐 ㅎㅎ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서

뭘 많이 챙겨주는 브랜드구나라고

반대로 생각도 들긴했어요

 

특히 흡입기 종류가 4개나 되어서 GREAT!

 

대략 5분정도 해서

완성했네요 ㅎㅎ

이렇게 손잡이 쪽에 무게가 많이 나가는

스타일의 무선청소기를 처음사봤는데

 

약간 예초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뭐 추세라고 하니까...

예쁘긴 한 거 같아요 ㅎㅎ

조립하고나서 매우 잘 샀다고 생각한 1人

 

"다양한 흡입구로 소비자를 배려한 청소기"

4개로 특성에 맞게 나누어져 있어서

참 배려가 깊은 청소기구나 생각했어요

 

애기가 있으니까 '침구청소'가 필수

2년 전쯤 침구청소기 샀었는데

귀찮아서 짱박고 잘 안하는 상황...

마침 이렇게 전용으로 오니

이제 더 깨끗하게 가능할 거 같아요

 

 

틈새전용 흡입기도

입구부분에 털이 달려있어서

쓰는 효과까지 주는 멀티형이더라구요

배려심 돋보이는 걸!

 

일반전용이 2가지로 나뉘는데

카페트가능한 건 우리가 보통

일반적으로 쓰던 흡입형 청소기라고

보시면 되고

 

카페트NO 흡입기는

롤링형으로 흡입되는 형태로 보시면 돼요

 

대부분이 디자인이며

와이드한 부분 때문에

카페트NO를 쓰시더라구요

뭐 집에 카페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

 

롤링형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

털 뿐만아니라 각종 쓰레기도

훨씬 빨아들이는 능력이 GOOD!

 

 

근데 굳이 단점으로 따지면

바닥에 핸드폰 충전선이라던지

여러 기타 선들이 떨어져있는 경우

실수로 잘못지나가면

말려들어갈 수도 있어요 ㅠ_ㅠ

 

물론 저만 덜렁거려서 하는 실수겠지만..

 

새로운 스타일이라서

너무 만족만족 대만족!

 

"꼭 거치대 사셔야해요!!!!!"

저는 일부러 안산게 아니라

못보고 거치대를 못샀어요...ㅠ

 

예전에 살 때는

당연히 거치대는 포함품목이었는데

요즘엔 옵션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런....

그래서 발견을 못하고

그냥 주문했는데

 

거치대가 없으면 저렇게 분리시켜서

충전시켜야해요....

 

장난 쌈싸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새 청소기를 샀더니

더 귀찮아진 경우.....ㅋㅋㅋ

 

거치대를 사시면 이럴 일 없으니

꼭 알아보고 사세요

 

저 같은 불상사가 없도록!!

 

 

"차이슨은 정말 대륙의 실수인가보오

청소기가 이렇게 만족스러울 줄이야..."

정말 기대를 많이 안했지만

참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금액대비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호불호가 갈린다쳐도 최소한

실패했네? 별로다? 의 느낌은 없을 거 같아요

 

무선청소기를 사실 생각이신데

비싼 것 말고

20만원대 내외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차이슨 F7 BLDC2 무선청소기

169,000원

 

전용 거치대

25,000원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