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원조 김밥집은 역시 시간이 지나도 맛있다! 김밥천국 '참치김밥'

by 바바붐 2020. 1. 13.

수 많은 브랜드가 생겨도

김밥은 역시 '김밥천국'


'김밥'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 많은 브랜드들 중에

'김밥천국'이 먼저 떠올라요

 

저렴은 말할 것도 없고

가성비 최고의 맛집 아닐까

생각하거든요 ㅎㅎ

 

서가원김밥 / 얌샘김밥

김가네김밥 / 찰스김밥 / 리김밥

바르다김선생 / 고봉민김밥

.

.

가볍게 생각해도 이정도의

브랜드가 떠오르는 걸 보면

정말 많은가보네요

 

정말 각기 다른 특징들이 있지만

문제는 정말 '김밥'같지 않은

금액이 아닐까 생각해요 ㅠ

보통 4,000원은 기본으로

넘으니 말이죠;;

 

예전에 김밥은 정말

서민적이면서 소풍/나들이 갈 때

먹는 가벼운 음식에 속했는데

이제는 이것마저도 배신을;;ㅠ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중에서는

찰스김밥을 제일 좋아하긴 해요!

'숯불김밥'이랑 '불고추장김밥'

최애김밥이지요 ㅎㅎ

(비싼 가격...빼고는...)

 

오늘은 아직도 서민의 김밥

이미지를 고수하면서

저렴한 금액에

완전 맛있는 김밥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김밥천국의 '참치김밥'을

소개해볼까 해요!!!

 

고고싱!!!!


김밥천국에서 못하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저는 김포장기동에 위치한

'김밥천국'을 방문했어요!

 

정말 김밥천국의 김밥이

급땡길 때가 있거든요;; ㅋㅋ

 

김밥천국은

메뉴판인지 외부인테리어인지 모를

엄청난 양의 메뉴가 보이는게

매력인 거 같아요 ㅋㅋ

 

참 놀랍고도 다양한 메뉴예요

 

간혹 어떤 분들은

저렇게 다양하게 하면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지 않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저 정도 가격대비

퀄리티를 생각하면

절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심지어 전문으로 하는

타브랜드보다 맛있는 메뉴들도

있어서 저는 최고라 생각해요!!

 

 

김밥은 뭐 말할 것도 없죠 ㅎㅎ

 

참치김밥/치즈계란말이김밥

이 2가지를 워낙 좋아하구요

항아리수제비/비빔냉면

된장찌개/오무라이스/돈까스는

믿고 먹는 메뉴예요 ㅎㅎ

 

메뉴는 정말 속독해서 읽어도

1분은 걸리겠네요 ㅋㅋㅋ

 

저는 '참치김밥' 한 줄을

주문/포장했어요!!


빛나는 자태, 꽉꽉 찬 속재료!

최고란 말이 절로 나오는 김밥


보통 프리미엄 브랜드 김밥들은

종이박스에 차곡차곡 나눠

넣어서 포장을 해주죠

마치 초밥같은 느낌?!

 

하지만 전 김밥천국처럼

이렇게 은박지에 돌돌 말아주는게

훨씬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

 

뭔가 옛날 어렸을 때

소풍가서 먹는 김밥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ㅎㅎ

 

열자마자.....

참치김밥의 매력에

눈이 부셨어요 ㅋㅋ

 

김밥천국의 핵심은

저 김에 붓으로 발라주는

참기름인 거 같아요

윤기가 정말 좔좔~ㅎㅎ

 

김밥은 약 20센치정도

되고 정말 보기만해도

배부를 정도로 통통해 보여요

 

참치를 어마어마하게

많이 넣어주는 게 특징이요

 

간혹 타브랜드들 보면

단무지만큼 넣어주고

'참치김밥'이라고 하더라구요....

 

김천의 참치김밥은 진정

참치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김밥임을 인정 또 인정!!!

 

 

참치/시금치/우엉/당근/단무지

햄/계란/오뎅 등

속이 꽉꽉 들어차서

4~5개만 먹어도

슬슬 배가 찰 정도예요 ㅎㅎ

 

김밥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날 먹은 김밥은 특히나

맛있어서 자주 먹게될 거 같아요;;

 

하나 팁 말씀드리면 ㅎㅎ

 

드실 때, 김밥을 먹고

단무지를 따로 집어

드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노노노~ 전 비추예요!!

김밥 위에 단무지를 놓고

한번에 입에 넣으면

단무지의 식감이 훨씬 더해지면서

물리는 감도 덜해서

엄청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입에 꽉 차는 그 느낌!!!!

 

가볍게 한끼 때우고 싶은 날

김밥천국 '참치김밥' 한 줄 하시면

가격/퀄리티에 든든함까지

모두 만족하실 거 같아요!!


김밥천국의 참치김밥

사랑이에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