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육아용품'

아들에게 이보다 좋은 선물은 없다! 대형튜브공룡 '자이언트티라노'

by 바바붐 2020. 1. 2.

공룡 좋아하는 아들에게

이보다 좋은 선물은 없다

'자이언트티라노'


예전 어디서 조사한 걸 보니,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3~7세까지 유아가

좋아하는 선호도 1순위가

바로 '공룡'이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남아'가 좀 더 많겠죠 ㅎㅎ)

 

우리 아들도 정말 공룡이라면

잠자다가도 일어날 정도로

엄청 좋아하고 있어서

스티커, 피규어, 책, 애니메이션 등

집에 없는게 없을 정도로

거의 매니아 수준의 수집을

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가끔 공룡보고 좋아하는 걸 보면

"저게 왜 좋을까?!" 살짝

의문이 좀 들기도 한다는.....ㅎㅎ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생일에 선물해줄까 하다가

이사때문에 못해줬었던

'자이언트티라노'를 선물했어요

 

그냥 대충봐도 기절할 정도로

좋아할만한 선물이라서

365일 어느때나 선물 가능한

특 아이템이죠 뭐;;ㅎ

 

그러면 '자이언트티라노'

선물 후기 고고싱!


포장은 썩 마음에 안들어요


처음에 '자이언트티라노'

케이스를 보고서 드는 생각은

'북한'에서 온건가??..하는 느낌?! ㅋㅋ

살짝 뭐랄까 고퀄리티 첫인상은

매우매우 아니었어요;;

 

사진으로 보셔도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실 거예요 ㅎ

(뭐 상품만 좋음 되죠하며 위안을..)

 

 

티라노사우르스 키가 170cm나 된다니

정말 크긴 엄청 큰가보네요

 

구매하고 막상 도착해서

엄청난 부피로 커질

이 녀석을 보니

살짝 두렵기도 했어요

하지만 우리 첫째가

좋아하는 얼굴을 떠올리면

마음을 다잡았어요 ㅋㅋㅋ

 

아이가 가지고 놀 장난감?!인 만큼

'주의사항'은 필수로 읽어야겠죠

 

글을 구석에 따닥따닥 써놔서

잘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나름 요약을 하자면....


# 물놀이용 튜브가 아니에요

#공기는 70~80%만 넣으세요

# 15도 이상의 실내에서만 사용

# 고압의 주입기 사용하지 마세요

# 화기에서 멀리하세요

# 미지근한 물로 세척하고 말려주세요


이 정도 주의하면 되겠네요

다 알만한 내용이긴한데

저는 공기 70~80%가 살짝

애매하긴 하더라구요

 

다른 튜브도 그렇고

공기의 적당한 주입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중간이 없는 사람인가봐요;;)

 

박스의 내용물을 꺼냈는데

기분이 많이 상했어요;;

 

포장이 무슨 중고상품도 아니고

찢어진 종이를 대충

감싸서 보냈더라구요

이건 그냥 아예 안감싼게

훨씬 나을 것 같다고

생각들 정도로 엄청 허접했어요

 

 

근 몇 년간 구매한 상품 중에

포장은 제일 성의없고

허접한 것 같네요;;

.

.

마음을 다잡고 펼쳐보니

 

 어마무시한 공룡이 나왔네요

그냥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감이 잘 안올 수도 있는데

저 매트가 2미터인 걸

생각하면 엄청나게 큰 크기죠

 

펼쳐진 크기보고

생각보다도 훨씬 커서

깜짝 놀랄정도였어요


정말 너무너무 힘든 공룡 완성과정


제가 그 많은 장난감을

조립해보고 불어보고

만들어보고 다 해봤는데요...

이 '자이언트 티라노사우르스'가

정말 최고로 힘들었어요

 

과장 1도 없이

바람 불어넣는 것만

30분은 걸린 거 같아요

 

저 수동식 공기주입기로는

하루종일하면 다 될까.....

절대 빠른 시간 안에 할 수 없구요

엄마아빠가 입으로

불어넣는게 훨씬 빨라요

 

그런데 문제는 '자이언트'라서

불어도 불어도 커지는 느낌이

잘 안나서 지친다는거죠 ㅎㅎ

 

 

'기진맥진'이 딱 이럴 때

쓸 수 있는 말인 거 같네요 ㅋㅋ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 전에

제가 예수님을 볼 뻔한 상황이었어요

 

'주의사항'에 고압펌프를

사용하지 말라고 써있는데

진심 집 앞에 있는

자전거 보관소에서 넣고 올까

고민을 수십번했었어요;;

 

이 날 완성까지 하고

제가 저를 토닥여주었어요 ㅎㅎ


너무 좋아하는 '티라노'

고생한 만큼 뿌듯한 선물


통실통실한 다리부터

튼튼한 팔과 험악한 얼굴

 

정말 티라노의 세세한 부분을

잘 표현해놨더라구요

//

물론 튜브재질이기 때문에

질감이 아닌 디자인으로요 ㅎ

 

새벽 1시가 다 되어서

어마어마한 공룡을 완성하고

방 앞에 둔 후, 잠이 들었어요

 

첫째가 일어나기 전,

먼저 일어나서 산타 모자도 씌우고

동영상을 찍기 위해 기다렸죠

 

종종 걸음으로 뛰어오는

우리 아들 ㅋㅋㅋ

정말 너무 좋아했어요

 

산타할아버지가 이렇게

큰 선물 주고가셨다고

어찌나 좋아하던지.....;;

 

제가 산타따라 갈뻔한 건

모르는 우리 아들.....

 

좋아하는 얼굴을 보니

새벽에 좀 고생했던 피로가

눈 녹듯이 싹 사려졌네요 ㅎㅎ


'자이언트 티라노사우르스'

구매 전, 참고사항!

 

 

1

공간을 꼭 먼저 생각!

170cm라는 높이뿐만 아니라

양 옆으로도 엄청 부피가 커서

정말 공간이 많이 필요해요!

//

대부분의 아이방에는 놓는게

불가능한 크기죠

(책이랑 장난감이 가려져서)

//

거실에 놔야하는데

구매하시기 전에 꼭 공간을

먼저 생각하시고 주문하세요!

 

참고로 저희는 30평형인데

공간을 너무 차지하는 상황이라

살짝 처치곤란의 느낌도....;;

 

 

2

엄청난 체력소모!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자이언트'인 만큼

엄청난 공기를 불어넣어야 해서

체력소모가 장난 아니에요

30분 정도는 기본으로

소요될 정도로....

수동식 공기주입기로는

절대 완성하기 힘들어요

 

 

3

처음에 냄새가 심해요!

특유의 '튜브' 냄새가

머리 아플정도로

심하더라구요

 

완성하고 나서도

물티슈랑 아이소독스프레이로

한참을 닦았던 거 같아요

생각해보니 불기 전에

닦았으면 됐던 건데 하는

아쉬움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불기 전에 한번 소독티슈로

닦아주심 좋을 거 같아요

 

 

4

아침에 보고 깜짝놀라요!

이건 아이가 아니가

엄빠를 말씀드리는 거예요 ㅎ

워낙 크기도 크기고

무섭게 생겨서 그런지

아침 무의식 중에 보면

깜짝 놀라요;;;ㅎㅎ


장/단점까지 전부 생각하면

선물 고민이 되겠죠 ㅎㅎ

하지만 아이가 워낙 좋아해서

후회는 없는 상품이니

꼭 한번 선물해주세요!

(가격도 저렴해요 3만원정도)


공룡선물의 끝판왕

아침마다 깜짝깜짝 놀래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