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꾸덕한 치즈에 풍덩 빠져버린 명랑핫도그의 신메뉴 '따따블치즈핫도그'

by 바바붐 2019. 12. 31.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

명랑핫도그는 진리♥


핫도그하면 딱 떠오르는 브랜드는

역시 '명랑핫도그'인 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

맛있는 소스


3가지의 완벽한 시너지로

매주 한두번정도는

꼭 먹게되는 거 같아요 ㅎㅎ

 

'핫도그'는

아이간식으로도 워낙

좋아서 인터넷으로도

가끔 시키곤 했었는데

사실상 퀄리티대비

명랑이랑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서

살짝 귀찮더라도

명랑핫도그 매장 방문해서

사오는 편이에요

 

쟌슨빌소시지 빅핫도그

CJ 고메핫도그

풀무원 모짜렐라핫도그

올바른 모짜렐라핫도그

.

.

등등

 

 

냉동핫도그 브랜드들도

맛있는 것들이 꽤 있긴한데

집에서 하는 거랑

매장에서 튀겨주는거랑은

하늘과 땅 차이 수준이라....ㅎㅎ

 

냉동핫도그는 오븐을 돌리고

에어후라이어, 전자레인지

모든 걸 다 해봐도

특유의 눅진 느낌을

해결하기 어렵더라구요;;


갑자기 냉동핫도그랑

쓸떼없는 비교를 했네요 ㅋㅋ

 

'명랑핫도그' 이야기 고고싱!


일본 장인같은 인테리어

취양따라 먹는 다양한 메뉴


매번 명랑핫도그 매장 갈 때마다

느끼는건데 약간 '일본장인'

느낌나지 않나요!? ㅎㅎ

 

뭔가 원목으로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좀 있는 거 같아요;;

(매우 개인적인 생각...)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심지어 이 메뉴가 다가 아니고

기본메뉴만 적혀있는 거니

말 다했죠 뭐 ㅎ

 

고구마통모짜 / 감자통모짜

모짜맵구마 / 숯불갈비맛

감자 / 통모짜 / 모짜체다

모짜렐라 / 점보 /먹물치즈

통가래떡 / 명랑

.

.

정말 많네요 ㅎㅎ

 

 

가격이 1천원에서 2.5천원까지

정말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막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ㅋㅋㅋ

 

욕심내서 고르다 보면

1만원이 넘기도 해요...하하하

 

매장에서 먹으면

정말 왕창 뿌려서 먹는 소스이지만

포장해서 가기 때문에

패키지 구성으로 1,200원짜리

사는 편이에요

 

핫도그가 아무래도

먹다보면 느끼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다양한 소스가 꼭 필요하죠! ㅎ

 

뭘 시킬까 고민을 살짝했는데...

하던 중에 세트박스가 보여서

고민을 더하게 만들었어요....

.

.

고민하다가

가볍게 와이프랑 저랑

첫째 아들이랑

셋이 먹는 거라서

딱 3개만 사자 생각하고

세트는 패스했어요!

(이성적인 판단 인정ㅋㅋ)

 

명랑핫도그 홈페이지에서 캡쳐했어요!

'따따블치즈핫도그'라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이미 사진으로 폭행을 당한터라

이걸 안 먹어볼 수 없겠죠?!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엔젤헤어치즈

나쵸치즈소스


이 정도면

이 핫도그 하나먹고

1주일 간은 치즈를

안먹는 거 아닐까요 ㅋㅋ

 

 

따따블치즈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점보핫도그

 

이렇게 3개를 시켰어요

+_+ 기대기대


어쩜 이렇게 맛있는 거니?


주문한 핫도그를

집에 가지고 오자마자

식탁 위에 펼쳐놨어요 ㅋㅋ

 

명랑핫도그는 금액별

포장의 퀄리티도 좀 다르죠 ㅎ

 

중간에 있는 기본급인

'점보핫도그'는 왠지 좀

초라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감자통모짜핫도그는

트레이에 받쳐서

포장해주기 때문에

사실 소스를 뿌려와도 상관없어요

 

대부분 뿌려서 오는 스타일인데

정신줄을 놓고 깜빡했네요;;

(집에 있는 케찹과 머스타드로만...)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

'따따블치즈핫도그'예요

비쥬얼 폭행이 난리나네요

 

집에 오는 길이 추워서

치즈가 굳은게 아쉬웠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정말 꾸덕꾸덕한 치즈가

쭉쭉 늘어날 것 같은 양이에요

 

와우~ 겉과 속, 소스할 것 없이

전부 치즈로 둘러놓은 핫도그라

입에 넣자마자 고소함이 GOOD!

 

오늘 치즈를 한번 먹고싶다

생각하시면 이 핫도그 꼭 추천드려요

정말 잠시도 치즈의 맛이

없어지질 않을 정도로

고소짭쪼름해요 ㅎㅎ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개인취향에 매우 적합한 핫도그였어요

(느끼한 건 어쩔 수 없죠 ㅋㅋ)

 

진정 비쥬얼로 배부르게

만드는 핫도그는 역시

'감자통모짜 핫도그'죠

 

매우 큰 비쥬얼에

감자가 막 박혀있어서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감자통모짜는

고소함의 절정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겉은 감자

속은 모짜렐라치즈

2가지가 조화되어

정말 고소함과 풍미가;;

매번 먹을 때마다

누가 이렇게 처음 만들었는지

상 주고 싶은 마음이에요 ㅎㅎ

 

케찹/머스타드 소스와의

조화는 거의 죽임이에요!!!

 

마지막으로 기본 중에 기본인

'점보핫도그'

이건 우리 아들이 좋아해서

샀어요...다른 핫도그는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뭔가 '핫도그'하면 떠오르는

모양과 다르면 안먹으려고하는

특이한 아들;;;

 

엄청나게 잘 먹다가

굉장히 느끼했는지

반만 먹고 바로

내려놓네요;;

 

바로 '귤'로 갈아탔어요 ㅋㅋ

 

핫도그라는 특성상 느끼한 건

아이도 어른도

어쩔 수 없나보네요ㅎㅎ

 

하지만 가성비 퀄리티는 정말

최고인 듯 싶은 '명랑핫도그'네요


명랑핫도그 꿀팁!

 

1

2천원이 넘는 메뉴는 트레이에!

2천원이 넘는 메뉴는

트레이에 담겨나와서

집에 가져가더라도

소스를 뿌려서 갈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왕창

꾸덕꾸덕하게 뿌려요 ㅋㅋ

 

 

2

트레이가 없는 메뉴일 땐

소스패키지 필수!

핫도그 맛의 50%는

소스가 차지한다고 보는

1인으로서 소스는 꼭 구매!!!

 

 

3

욕심 부리지마세요!

가격이 저렴하다가 욕심부려서

사셔봤자 느끼해서 많이 못 먹어요;;

인당 딱 1개씩이 적당한 거 같아요

많아 봤자 2개정도?! ㅎㅎ


'명랑핫도그'는 사랑입니다♥


핫도그계의 탑클래스

명랑핫도그는 사랑이죠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