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핫이슈인 매운김치 '금치' 먹어보았어요!

by 바바붐 2019. 8. 18.

정말 매운 김치 '금치' 맛 체험기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한번쯤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

보셨을만한 김치

바로 '금치'를 시켜보았어요 ㅎ

 

사실 주문하기 전에

다들 잘 아시다시피

가장 인지도며 인기가 높은

'실비김치'를 주문할까 했는데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드셔서 그런지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하고

뒷북 느낌도 있긴해서 ㅋㅋㅋㅋㅋ

 

 

한참 이야기가 오르는 '금치'선택!

 

단계는 3단계가 있어요


1단계 : 맛있게 매운맛

2단계 : 미치게 매운맛

3단계 : 무섭게 매운맛

 

(뭘 시켜도 맵긴한가 봅니다 ㅋㅋ)


'어짜피 니가 매워봤지 김치지' 라는

뜬금없는 자신감으로 시키는 김치기에

3단계로 고고싱! ㅁㅊ...

 

우선 배송이 밀려서 그런지

주문한지 5일만에 왔어요 ㅠ_ㅠ

 

늦게 받았지만 그래도 기대기대♥

 

팜플렛도 인쇄해서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ㅎㅎ

내용을 요약하자면

깨끗하고

믿을 수 있고

정말 맛있다

이런 다소 평이한 내용이었어요 ㅎㅎ

 

 

김치 주문 많이 해봤는데

이렇게 팜플렛까지 오는 거는

또 처음보긴하네요

왠지모를 믿음이 살짝간다는...ㅋㅋ

 

양은 혹시나 정말 혹시

모르기에 1kg만 우선 시켜봤어요

 

깍두기도 서비스로 주시는

매운 센스있는 '금치'브랜드 ㅎㅎ

 

1kg를 처음시켜 먹어보긴 했는데

정말 양이 적더라구요

받아보고 '엥'

1키로가 고작 이정돈가 했어요..

반포기도 안되는 매우 소량느낌ㅠ

(제가 무게감각이 떨어지나 봅니당)

 

받자마자 포기로 되어있어서

가위질을 좀 했어요

유튜버들은 그냥 짝짝 찢어서 먹던데

굳이 집에서 혼자 먹는데

그럴 필욘 없어서 ㅋㅋㅋㅋ

한젓가락 할 정도의 크기로 잘랐어요

 

 

우선 꽤나 빨갛고

딱 보이기에도 맵겠구나 느낌?!

그리고 가장 큰 임팩트는

확실히 전라도 김치라 그런지

젓갈향이 정말 많이 나요 우아

 

전라도 김치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이 정도로 많이나는 건 처음이었어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

젓가락으로 집었을 때 그 설레임이란..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조금만 빨리 왔었으면

흰밥에 먹었으련만....

배가 어느정도 차있는 상황이라

개꿀조합인 고구마와 함께

순삭했어요 ㅎㅎ


"매운맛으로는 만족, 김치맛으로는 쏘쏘"

정말 미친듯이 매워요

물론 제가 3단계를 시킨거긴하죠 ㅎㅎ

젓갈의 진한맛과 매운맛의 조화랄까..

 

물론 모든 음식이 개인취향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다?!

재주문해야겠다?!

이런 느낌은 못 받았어요

"아~매운걸로 마케팅하는 김치구나...!"

이정도...

그냥 이벤트정도로 먹어보는 거지

뭐랄까 단골이 될 수는 없다는 느낌?!ㅋㅋ

 

 

제가 특히나 전라도 김치를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들을 시켜보았는데

굳이 맛으로 따지면 딱 중간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좀 더 익히면 활용하기 좋은 김치"

겆절이 느낌은 아니고 살짝 익힌정도로

배송되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조금 더 익혀지면

훨씬 맛있고 여기저기 음식에 활용하기

좋을 거 같긴하더라구요

젓갈이랑 매운맛이 강해서

비빔국수랑 김치볶음하면

정말 맛있을 듯!

 

나중에 음식해서 포스팅 한번할게요 ㅎㅎ

 

아 속쓰리다.....*_*

 

"가격이 좀 비싼 편"

살짝 비싼감이 있어요

전 16,000원에 주문했어요

보통은 1만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가격을 좀 더 내리면

훨씬 소비자 끌기는 좋을 거 같은데

맛대비 가격장벽이 조금 생길 거

같은 느낌이 있어요

 

"괜찮게 먹었지만 두번 주문은 망설여지는 김치"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