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구매후기'

만족도 100%....이런 눈마사지기가 있다니!

by 바바붐 2019. 12. 17.

신세계를 경험하는 마사지기

피로, 불면증, 집중력 향상 탁월


업무 때문에 아무래도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가장 먼저 피로한게

인 것 같아요!

 

충혈은 기본이고

침침해지기도 하고

그에 따라서 피로감도 두배고 ㅠ

 

 

업무도 업무고

스트레스도 쌓이다보니

확실히 잠도 푹못자는

불면증까지 겪을 때가 있죠

 

이래저래 어떻게

좋아지는 방법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웰모아(WELLMOA)'라는 브랜드에서

2019년 07월에 출시한

'아이원(I-ONE)'이라는 눈마사지기

보게 되었어요!


'아이원(I-ONE)' 눈마사지기?

 

적외선 온열 및

마이크로칩 컨트롤 기술을 이용,

눈안마를 진행하여

눈 부위 혈액순환을 높이고

시각적인 압력을 감소, 시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


 

딱 제가 필요한 거 같아서

정말 고민 1도 안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네이버쇼핑이나 기타

오픈마켓들 보니까

아직 마케팅도 안되고

생소한 부분이 있어서

판매율이 높진 않은데

"제가 한번 경험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매우 냉정한

'아이원' 리뷰 고고싱!


고급스러운 첫인상!

다양한 기능 탑재!


소중한 눈 건강을 위한

15분 릴렉스 시간


눈마사지기의 매력을

딱 한 줄로 잘 표현했네요

 

 

뜬금없는 말이지만

카피의 힘이란 역시...ㅎㅎ

 

케이스가 엄청 고급스러워서

포장 뜯는 것도 왠지모르게

조심스럽게 하게되었어요 ㅋㅋ

 

소비전력은 5W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력소모는 매우 적다고

보셔도 무방할 거 같아요

 

중국에서 OEM 생산한 제품이네요

'중국'이라는 단어에서

잠깐 흠칫했지만....ㅎㅎㅎ

 

다양한 기능들을

겸비하고 있는데요

 

에어마사지

온열

진동

음악

충전식


 

 

크게 5가지로

나눠볼 수 있네요

 

세부적인 설명이랑

사용평가는 아래에

해볼게요 ㅎㅎ

 

개봉해보니

눈마사지기랑

충전기/사용설명서

이렇게 딱 조촐하게

들어가 있네요 ㅎㅎ

 

 

눈마사지기는 살짝

엑스맨 느낌이 좀 났다는 ㅎㅎ


눈마사지는 신세계

소비자를 생각한 기능/제품


눈에 직접 접촉되는 부분은

엄청 부드러웠어요

정확히 원단이름이

생각안나긴 하는데

극세사류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눈에 쓰기만 했는데도

원단이 워낙 부드러워

잠이 올 거 같았어요;;

 

세심한 배려 아주 좋아요!

 

머리 뒷쪽부분에 고글처럼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버클?!이 달려있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는 편이라 그런지

 

 

요건 좀 뭔가

어울리지는 않았어요 ㅋㅋ

 

고급뷔페 프리미엄급 요리들

사이에 쌩뚱맞게 배치된

쫀득이같은 느낌이랄까;;

 

눈마사지기 우측에

이렇게 기능들이 배열되어 있어요

 

그러면 낱낱이 해부 고고싱!

 

 

1

에어마사지

//

눈 주위를 공기압으로

섬세하고 포근하게 눌러서

마사지해주는 형식이에요

+ 진동(VIBRATION)이 더해져

더욱 시원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는게 특징

//

너무 좋았어요

눈 주변을 마사지 해주니까

피로가 팍팍 풀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전체 마사지 못지 않은

시원함이었어요 ㅎ

 

 

2

온열기능

//

눈 주변을 따뜻하게 해주어

피로회복에 도움

//

이건 거의 불면증에

특효인 거 같아요

눈이 따뜻해지니까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3

4가지 모션모드

(전원을 짧게 누를시 변경)

//

①힐링모드

에어+온열+음악

 

②학생모드

에어+진동+음악

 

③전체모드

에어+온열+진동+음악

 

④릴렉스모드

에어+음악

//

이건 사실

큰 의미는 없었던게

그냥 전부 골고루되는

전체모드가 좋은 거 같아요

1~2가지 기능 안하는 게

큰 의미가 있나 싶었어요

 

 

4

음악버튼

//

아이원의 기본적인

음악뿐만 아니라

원하는 음악 가능

//

기본적으로 음악이

들어있기는 한데

별로 좋지는 않았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아노 연주정도 몇 개

넣으니까 릴렉스에도

도움이 되고 참 좋더라구요

MP3기능을 해서 아주 GOOD

(총 용량 128MB)

 

 

5

내장형 충전배터리

//

완전충전까지 3시간

USB충전

//

충전이 간편해서

좋기는 한데

꽤 걸리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인 평가는

별 다섯개였어요!

 

'눈마사지'라는 거 자체가

너무 신세계였던 거 같아요

바디프랜드, 휴테크, 코지마

이런 거랑 가격으로 비교하면

가성비 효율은 200%였어요

 

사용 장단점을 이야기해드리면

 

첫째, 가성비 GREAT!

7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10만원이 넘어가도

전혀 아깝지 않은 거 같아요

정말 해봐야 아는 만족! ㅎㅎ

 

 

둘째, 피로/불면증/집중력에 탁월

몇일 써보니까

자기 전에 했을 때

피로도 풀리고 그에 따라

불면증없이 숙면하게 되더라구요

+

책읽기 전에 하니까

마음이 좀 안정된다고 해야하나!?

집중력도 훨씬 좋았어요

 

 

셋째, 기능들이 바깥에 있어 불편

이 부분은 어쩔 수 없겠죠...

아이언맨마냥 안에 있는 건

말도 안되는 거니까요;;ㅎㅎ

아이언맨처럼 만들면

100만원 넘어갈 듯 ㅋㅋㅋ

//

쓴 후에

기능을 만지려면

아무래도 다시 벗었다가

누르고 써야해서

살짝 불편한 감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눈마사지기 였어요

되게 생소했는데

써보니까 왜 이런게

이제 나왔을까 생각들더라구요

 

피로는 눈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말도 있던데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니

한번 구매해보시는 거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협찬/광고 아닌 제 경험후기 입니다


자기 전 눈마사지 한번씩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

추천 X 1,000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