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인 혼혈로 오해받았던 래퍼, 지금은 이렇게 지냅니다

by 바바붐 2022. 1. 30.

힙합씬은 개성이 뚜렷한 래퍼들이 많아 이슈가 되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한때 흑인 혼혈로 오해를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던 인물이 있는데요. 독보적인 랩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큰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그녀는 누구일까요?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10kg감량, 단기간 다이어트 TOP.7
여드름 내돈내산 완벽치료 후기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 곳 BEST.3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얼마?

임플란트 가격 및 꿀팁 총정리
탈모치료, 이것만 알면 걱정 끝

출처 : Mnet '언프리티랩스타2'

흑인 혼혈로 오해를 받았던 래퍼의 이름은 바로 트루디입니다. 대중들에게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며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윤미래와 판박이 같은 보이스와 실력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었습니다. 뛰어난 랩과 더불어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트루디는 단숨에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트루디는 독특한 패션과 교포 발음으로 혼혈이냐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입니다. 자신은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부모님도 한국 출신이라 강조했습니다. 집안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지만, 개인 SNS에 슈퍼카에 기대고 있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바다에서 보트를 몰고 있는 사진을 올리기도 해 금수저 집안의 자제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출처 : 트루디 인스타그램

그녀는 래퍼가 되기 전 경찰 공무원을 준비한 평범한 대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무대에서 활약한 뒤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한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트루디는 개인 SNS 영상을 통해 쌍꺼풀 수술을 했다며 솔직하게 성형 사실을 고백한 모습을 보여주며 솔직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출처 : Mnet '언프리티랩스타2'

트루디는 데뷔를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로 했습니다. 뛰어난 랩 실력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나친 자신감에 자만하고 있다는 오해를 받았으며, 다른 참가자들과의 마찰로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었습니다. 좋지 않은 화제에 올랐음에도 트랙을 3개나 차지하고, 단체곡 포함 4개의 트랙을 보유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끝내는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자의 자세를 뽐냈습니다.

 
 
  

이후 그녀는 Mnet ‘SHOW ME THE MONEY’ 시즌 6에 현장 지원으로 참가해, 3차 예선까지 갔지만 탈락했습니다. 랜덤 사이퍼 미션에서 도입부 가사를 실수한 것 때문이지 탈락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일각에서는 악플이나 악평에 시달려 자신감을 잃어서 그런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습니다.

트루디는 남성 래퍼들에게 밀리지 않는다는 평을 받으며 랩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윤미래와 너무도 비슷하다는 평가에 좌절도 했습니다. 애초에 타고난 톤을 누군가와 닮았다는 이유로 바꾸려 하다 보니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보인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2’ 이후로 앨범 ‘Rued’, ‘Lonely’를 냈으며최근 ‘LovE yOuRSelF’를 발표하며 꾸준히 여성 래퍼로서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출처 : 트루디 인스타그램

트루디와 이대은은 이태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목격담이 올라와 바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 커플입니다. 2017년 지인 소개로 만나 연애를 시작했으며, 열애를 인정하며 3년간 알콩달콩 지내왔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야구선수 이대은은 1989년생으로 2007년 미국 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에 입단하여 마이너리그에서 활약했습니다. 2015년에는 일본 롯데 마린스에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2019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KT wiz의 지명을 받아 입단해 투수로 활약 중입니다.

출처 : 트루디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지난해 결혼식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정을 미루게 되었습니다. 전화위복이 되었는지, KT 창단 첫 통합 우승을 한 해에 결혼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를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