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김포장기동에 이런 돈까스 맛집이 있네! '남산수제돈까스'

by 바바붐 2019. 11. 23.

남산돈까스 골목에서

 먹는 원조 딱 그 맛♥


남산돈까스 골목 아시나요?

 

어렸을 때 정말 많이

갔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까마득해서 기억도

잘 안나네요;;ㅎ

 

나이도 한살한살 먹어가는데다가

집이 김포라 그런지

도심까지 가는 건

뭔가 좀 귀찮아져서 그런지

명동 쪽으로는

안간지 백만년 된 거 같아요

 

얼마 전에 김포장기동에서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남산수제돈까스'라고

새로 생긴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그 날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하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ㅎ

 

남산 그 돈까스 골목의

맛이 그대로 나는지

정말 기대 +_+


남산돈까스

원조남산왕돈까스

미나미야마

남산골 산채집

림왕돈까스

1978테라스

남산산채집

원조남산돈까스1976

헤르지아

육짬뽕 남산돈까스

부엉이돈까스

.

.

등등

정말 많았는데 말이죠 ㅎ


그럼 김포장기동

'남산수제돈까스'

고고싱!


남산돈까스의 경양식집

느낌 그대로


외관은 마치 기와집같이

한정식당 같은 느낌이 나네요

실제로 남산 돈까스 골목가면

이런 느낌의 아웃테리어들이

많아서 제대로 살렸다?!

.

.

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사실은 여기가 원래

'육대장' 프랜차이즈였는데

그 전 아웃테리어가

이랬거든요;;

(육대장있을 때 많이 가봤어요;ㅎ)

 

 

그대로 손 안보시고

입점하신 거 같더라구요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훨씬 잘 어울렸어요

 

실제 남산왕돈까스의

느낌이 더 물씬 난다고나 할까;;

아웃테리어만 봐도

마음에 쏙 들었다는 ㅎ

 

내부 인테리어도

아웃테리어와 연계해서

한국 고풍이 나게 벽에

이렇게 사진으로 꾸며놓으셨네요

 

사장님이 매우

사업 센스가 있으신 분인 듯 해요 ㅎ

 

메뉴는 단촐했어요!


남산등심돈까스 6,500원

어린이돈까스 5,000원

남산곱빼기돈까스 9,500원

치즈돈까스 8,500원

메밀소바 5,500원

쫄면 5,500원

우동 5,500원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기본 메뉴인 등신까스가

6,500원이라니....

이런 혜자스러운 돈까스집이

여기 김포장기동에 있네요;;

GOOD!

 

 

주문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산등심돈까스랑

남산곱빼기돈까스 2개

시켰어요

 

4살인 첫째도 이제

밥먹을 때 한몫해서

곱빼기로 시켜서 나눠

먹어야하는 상황 ㅎㅎ

 

먹기 전에 '스프'를

이렇게 주시네요

 

정말 옛날 생각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

 

김치랑 단무지도

이렇게 셀프로

담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기본적인 서비스가

엄청 좋은 거 같았어요


돈까스 정말 혜자스러워요


드디어 '남산등심돈까스'가!!

우선 보고 완전 커서

깜짝 놀랐어요 정말 ㅎ

 

남산 돈까스 골목에서 먹었던

딱 그 비쥬얼이더라구요

사진으로 봐도

엄청 먹음직스럽네요;;

 

손으로 비교해봤는데

손보다 훨씬 커요

정말 혜자스러움 그 자체

 

6,500원도 웬만한

남자성인이 다 먹기

힘들정도로 큰 거 같아요

 

튀김옷은 일본돈까스 마냥

많이 두껍지 않고

딱 좋게 얇았구요

고기도 살짝 얇으면서

넓게 다져진 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_+

 

식감이 우선 끝장!

 

저는 개인적으로

바삭바삭해서 입천장

까질정도의 돈까스보다는

양념이 배어서

살짝 눅진 느낌나는

돈까스를 훨씬

좋아하거든요!!

 

 

이 돈까스가 딱

그 느낌 그대로예요

취향저격용 돈까스 수준;;

 

소스는 요즘처럼

상큼하고 짭쪼름한

맛이 아니고

옛날 경양식집에서 먹는

과일이랑 야채로 만든

살짝 달콤한 맛도 건강한 느낌?!

 

 

진짜 아무생각 없이 먹으면

옛날 남산에 온 것 같은

그런 분위기로 먹었어요 ㅋㅋ

 

기본메뉴인 '남산등심돈까스'

크기가 이런데.....

곱빼기 돈까스는 말 다했죠;;

 

정말 어마어마한

무시무시한 크기였어요 ㅎㅎ

 

소스하고 맛/식감은 동일하고

양이 정말 ㅋㅋㅋ

저랑 아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다 못 먹고

나올정도로 크더라구요

 

혜자스러움에 감탄하고

나온 돈까스집이네요

 

돈까스 먹고 싶을 때

정말 많이 갈 거 같아요♥


남산돈까스 골목에서

먹는 느낌 그대로

혜자스러움 끝판왕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