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인보우 김재경 몸매 나이 프로필 최근 근황

by 바바붐 2021. 10. 31.

신인 가수에게 평가가 박하기로 유명한 프로듀서가 바로 JYP의 수장 박진영입니다. 그런데 한 TV 프로그램에서 ‘성인식’을 춰 박진영에게 극찬을 받은 신인이 있었는데요. 당시 박진영은 크게 될 인물이라는 평을 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눈에 띄는 춤 솜씨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신인의 이름은 바로 前 레인보우의 멤버이자 리더인 ‘김재경’입니다. 그녀는 매력적인 얼굴은 물론, 늘씬한 각선미, 춤에 보컬 능력까지 만랩 아이돌이라 불리며 데뷔하자마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데뷔 당시 레인보우가 주목받지를 못 했던 터라 김재경의 인지도가 더 높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김재경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끼를 방출하는 노력을 보여주었고 그녀의 노력 덕분에 덩달아 그룹의 인지도도 올라가는 큰 공을 세웠습니다.

출처 : KBS2 '뮤직뱅크'

단순 실력뿐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멤버 전체를 잘 이끄는 리더로 평가받았으며, 이런 김재경의 역할 덕분에 레인보우 멤버들이 불화 없이 잘 버틴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주의자라 부를 만큼 끝까지 노력하는 스타일이라 무대에서 실수를 하지 않기로도 유명했습니다.


출처 : 김재경 인스타그램

김재경은 취미 활동도 남달라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그림에 특출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아이돌 중에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몇 안 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2013년에 열린 아이돌 사생대회에서는 수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우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의상을 제작하는 실력 역시 매우 뛰어납니다. 이는 그녀가 의상 디자인을 전공했기 때문인 것도 있지만 대학 때도 워낙 눈에 띄는 실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재봉틀을 이용해 옷부터 목도리, 기타 액세서리 등을 만들어 종종 보여주곤 합니다.

출처 : 풀하우스

뿐만 아니라 요리부터 수공예, 캘리그래피까지 정말 못하는 게 없는 전무후무한 캐릭터라 불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워낙 다방면에 능력이 좋기 때문에 ‘뜨는 거 빼고 다 잘한다’라는 말이 나오게 된 주된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지숙 인스타그램

흔히 말하는 걸그룹의 ‘마의 7년’을 넘기지 못하고 레인보우는 해체하게 됩니다. 레인보우는 수많은 걸그룹 중에서도 정말 안타까운 아이돌로 꼽혔습니다. 꽤 많은 히트곡을 보유했고, 멤버들의 인지도가 높았음에도 단 1번의 1등을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레인보우의 팬들 역시도 1위 한 번 하는 걸 보여주는 게 소원이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10위권에 들어오기는 했으나 1위를 하지 못하고 결국 해체를 하게 됩니다. 당시 김재경은 리더로서 책임을 느끼고 심적으로 힘들었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김재경 인스타그램

나이는 한 살 한 살 먹어가고 있고, 자신이 속한 그룹이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면서 모든 것이 스트레스로 작용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이를 전부 내려놓고 일상생활에 집중하니 더 이상 힘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 김재경 인스타그램

레인보우 멤버들은 해체를 한 후에도 종종 다 같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평소 땐 모니터링을 해주는 가족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김재경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모니터링할 때는 신랄한 비평도 서슴지 않는다고 합니다.

 

 

멤버들 모두 서로를 아끼고 있어서 향후 기회가 되면 다시 활동을 하고 싶다는 꿈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재경은 10주년 때, 자신이 직접 모든 앨범 제작 비용을 내겠다는 생각을 밝혀 놀라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멤버들이 대부분 연예계 활동이 활발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어서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해 팬들로부터 '리더는 남다르다'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출처 : 영화 '간이역'

김재경은 매년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연기력이 부족하다는 평도 있었으나 이제는 자신의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는 호평이 많습니다. 최근 영화 ‘간이역’에 주연으로 출연, 연기가 한층 성숙해졌다는 네티즌의 평을 받았습니다.

출처 : 영화 '간이역'

그녀가 맡은 역은 시한부 캐릭터로 다소 우울하고 감정 표현이 어려운 역할이었음에도 영화에 잘 녹아들어 갔으며 김동준과의 호흡도 좋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김재경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금손인 만큼 놀라운 재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김재경 인스타그램

데뷔 당시 박진영의 극찬은 물론, 팬들 역시도 그녀를 보고 끼가 넘친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넘치는 끼에 노력형 스타일까지 갖추고 있으니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하지 않을 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연기자로 인정받아 가고 있는 그녀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