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육아용품'

어린이집 생일파티 준비 - 답례품, 수박설기

by 바바붐 2019. 8. 16.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 포장, 케이크 대신 수박 설기

 

 

▶ 간식파우치만들기

▶ 스티커주문

▶ 수박설기

 

 

 

2019년 3월 6일 

슈니의 세돌 생일. 

 

 

둘째 임신 중에 입퇴원 반복하는 상황이라

집에서도 뭘 못해주는 안타까운 마음에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파티할 수 있도록

작게 준비를 해보기로 했지요.

 

 

 

너무 과하게 준비하는 것도 상 차리는 선생님들 번거로우실 거 같아서

케이크 음료, 그리고 친구들에게 나눠줄 간식 파우치

 

이 정도만 준비하기로 하고

 

누워서 할 수 있는 인스타 뒤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 수박 설기..... 답례품..

음 이 정도면 되겠다 싶었는데

 

 

답례품은 간식 파우치로 하기로 하고

아무리 찾고 찾아도

내 맘에 쏙 드는 구성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올해 4살이 되었지만 군것질거리는 좀 가려주는 편인데

일반 과자나 젤리 이런 것들이 썩 맘에 들지 않았고,

 

내 아이만 먹이는 거라면 한번 먹이고 말겠지만,

슈니의 친구들 그리고 어린이집 0세 1세 동생반 친구들도 있어서

직접 포장하기로 했어요

 

 

자르고 붙이고 불필요한 작업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

종이컵과 포장용 opp봉투 체크 타이

20개 구성으로 포장용 세트를 발견하고 바로바로 결제!!

 

 

 

 

종이컵 안에 들어갈 간식 내용물이에요.

야미얼스 유기농 사탕

베베토 베어 미니 젤리

뽀로로 비타민

마이쮸

삼립 딸기맛 쿠키

 

사실 혹~~~~~시나 종이컵이 너무 비어보일까봐 

말랑카우도 준비해놨었는데

생각보다 종이컵이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랑카우는 슈니가 먹는 걸로..

(개이득ㅋ)

 

 

 

 

한 컵 채우고 비닐까지 씌워봅니다.

음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고 딱 좋지요?

 

하지만 잠시 후에 후회할 일이 생긴답니다.

 

 

 

 

자 이제 포장할 차례

위 사진에 있던 구성품들로 차곡차곡 채워줘요.

 

 

별거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은근히 손가는 작업이더라구요.

구성품을 잘 배치해서 넣지 않으면 한두 개가 안 들어간다는 ㅋㅋㅋㅋㅋ

 

 

 

 

 

사랑의 마음 가득 담아서

일단 내용물 우겨넣기 완료!!

 

쿠팡은 로.켓.배송!!!!

사랑햅니다. 쿠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후에 후회한다던 그 일은...

종이컵에 스티커를 붙이는 걸 깜빡하고

opp봉투에 담아서 리본타이까지 묶어버렸어요...ㅠㅠ

3분 전에 나.. 멍충이.................

 

 

아쉬운대로 봉투 위에 예쁘게 스티커 부착!

 

 

 

 

 

스티커는 업체에 맡겼어요.

슈니 사진을 누끼 따놓은 게 있어서

그거 드리고 빠르게 시안 받아서 배송도 받았어요.

자타공인 공룡 덕후라 스티커도 공룡 디자인으로 초이스!

 

 

 

 

 

 

박스에 차곡차곡 담아서 숨겨둡니다.

슈니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베란다에 숨겨둡니닼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대신 수박 설기로.

 

 

크림잔뜩올라간 케이크보단 떡을 하고 싶었어요.

 

백일이나 돌 때 하던 네모 모양 설기를 할까 하던 차에

너무너무 귀여운 수박 설기 발견!

 

모양도 귀엽고 아이들이 잡고 먹기도 편해 보이고

스티커도 제작해주신다고 했지만,

 

나는 준비해둔 스티커가 있었기에 미리 전달해드리고

그걸로 부착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픽업 시간을 말씀드리면 그 시간에 딱 맞게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따끈한 떡이라니....

어린이집에 보낼 거라 했더니 그럼 엄마도 맛보라고 맛보기 떡 따로 챙겨주신 사장님 센스♥

 

 

 

 

이렇게 준비해서 어린이집으로 배달!

물론 제가 못 가고 아빠를 시켰습니다.

(그날 저녁에 애낳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설기에 붙은 스티커를 보고 있는 거 같은 슈니.

생일 파티하는데 칙칙한 옷 입혀 보낸 아빠..

내 너를 용서하지 않겠다ㅜㅜ

(그래도 슈니 최애 의상 공룡후드..ㅠㅠ)

 

 

 

 

 

친구들에게 간식도 나눠주고요.

왠지 의젓해 보이는 내새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식 파우치 / 수박 설기 / 음료수 

모두 슈니 얼굴이 들어간 스티커로 뙇!!!!!

네, 맞아요 제가 도치맘이에요.

 

 

 

 

 

 

슈니도 너무 신나 보이는 모습♥

 

준비하다 두지 나올 뻔했지만,

너만 즐겁다면, 너만 행복하다면 그걸로 되었다.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수박 설기는 동그랗게 쌓으면 케이크처럼 보이는 건데...

네 괜찮아요 이쁘면 됐죠

선생님, 감사드려요♬

 

 

 

 

 

우리 아이 생일파티 ,

간단하면서 신경 쓴 티 나게 준비하기.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