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구매후기'

여자친구/아내 생일선물로 딱! 예쁜 '코치 카드지갑'

by 바바붐 2019. 11. 28.

작고 스키니해서 가방에 쏙!

보기보다 훨씬 고급진 느낌!


요즘 '미니백'이 트랜드인가봐요;;

 

길거리 나가봐도 그렇고

예능/드라마 할 것 없이

엄청 들고나오더라구요 ㅋㅋ

 

자주들고다니는 미니백이있어요

 

 

 

GG 마몽 마틀라세 미니백

구찌 인터로킹 미니백

구찌 GG 마몬트 마틀라세 미니백

.

.

실상은 아니지만

이라 말하고 싶네요;;ㅋㅋ

 

얼마 전에 배우 '박민영'이

드라마랑 마리끌레르 화보에서

가지고 나와서 산 

'미니크록에디션'이에요

가격도 30만원대로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예쁘고 수납도 잘 되어있고

참 좋은데 단점이

반지갑도 잘 안들어간다는....

특히나 제가 주로

장지갑을 들고 다녔어서

더더욱 말도안되는 크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카드지갑'을 하나 사야겠다

생각하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다가

유행을 타지않는 디자인으로 선택!

 

바로,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다가

'코치 미니 스키니키링 카드지갑'

을 구매하게 됐어요

 

작고 귀여워서 기대기대 +_+


구매대행제품, 정품 맞나?!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대행 제품으로 

가격은 배송비 1만원 포함

3만원 중반대로 구매했어요

 

구찌 GG 수프림

구찌 GG 마몬트

구찌 오피디아

.

.

등등

인기있는 카드지갑이 많지만

예쁜 걸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거에

굉장히 만족했어요 +_+

토닥토닥!!

 

 

아울렛제품이어서 박스에

흰색 바나나킥같은 완충재를

가득 채워서 오더라구요;;

 

근데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스가 좀 뭉개지고 그래서

상품을 직접 보기 전엔

기분이 살짝 상했어요 ㅋㅋㅋ

 

 

폴리비닐에 담겨오는게

포장의 전부!

 

사실 금액이 워낙싸서

정품이라 생각도 안하긴했어요 ㅎㅎ 

 

너무 예뻐서 선택한건데

뭐 물건만 제대로면 되죠;;


어디든 쏙 들어가는 스키니한 카드지갑


 

필름칸1 카드포켓2 지퍼수납칸1


보기엔 이렇게 몇칸 안되보이지만

지퍼수납칸에 나머지 카드도 넣고

지폐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한쪽 옆면이 아코디언처럼

접혀있어서

벌리면 꽤나 넓어지더라구요

 

이거 볼 수록 매력적일세!!


작지만 알찬 수납력


 

가로 세로로 있는 카드포켓에

자주 쓰는 카드를 한장씩 넣어줬어요

 

 

뻑뻑하게 들어가서

빠질염려는 없어보이지만

카드사용 시 꺼낼때

조금 힘을 줘야할거 같아요

//

이 부분은 확인해보니

처음이라 그런거고

나중에는 넣고빼기

딱 좋을 정도로

잡아준다고 하더라구요

 

 

지퍼수납칸에는 카드1장과 신분증,

지폐 3장을 접어서 넣었어요

 

생각보다 훨씬

많이 들어가서 만족!

예쁜데 실용적이기까지!!

+_+

 

 

예쁘게 골드컬러 링이 달려있어요

저기에 키링 하나 달아도

귀여울꺼 같아요

 

 

브랜드 로고가 눈에 딱 띄어서

더 마음에 드는 구매였어요!


여친선물/아내선물로

이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선물 GOGO!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