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구매후기'

독서/속독의 필수 아이템, 모닝글로리 '원목독서대'

by 바바붐 2019. 11. 16.

원목으로 질감/향기 GOOD


얼마 전부터,

갑자기 안읽던 책바람이 불어서

요즘 책에 푹 빠져있어요;;

 

그런데 안읽던 책을 읽으니까

확실히 자세도 좀 불편하고

집중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웹서핑을 하다가

'북스탠드'가 그렇게 좋다해서

알아보고 구매하게 됐어요

 

비슷한 말이 엄청 많더라구요

 

독서대

책받침대

북스탠드

책거치대

휴대용독서대

아이패드 거치대

테블릿 거치대

.

.

등등

 

워낙 지칭하는 단어가

많기는 하지만 저는

'북스탠드'로 통일해서

이야기할게요 ㅎㅎ

 

 

웹서핑으로 알아보니

 

다이소 북스탠드

위즈 독서대

에이스 책받침대

모닝글로리 원목독서대


 이렇게 4개가 가장

인기가 많은 거 같더라구요;;

 

그 중에서 저는

모닝글로리 '원목독서대'를 선택

 

고고싱해볼까요;;


//북스탠드// 파헤치기


굉장히 깔끔한 포장이네요;;

저는 이사진만 보여드리긴 했는데

원래 이 겉에 택배박스로

한겹 더 싸서 오기 때문에

포장은 정말 퍼펙트해요

 

받자마자 두근두근 +_+

 

우선 '북스탠드'의 경우,

원목 OR 플라스틱 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제가 써본 느낌으로는 확실히

원목이 훨씬 좋아요;;

 

플라스틱은 물론

브랜드별 차이는 있겠으나

조금 쓰다보면 소리가

좀 많이나고 딱 잡아주는

느낌이 훨씬 덜하다고 해야하나..

 

 

원목은 이에 반해

깔끔한 느낌이 나면서

미관상 보기도 좋구요 ㅎㅎ

소리도 확실히 거의 없어요

.

.

BUT

원목북스탠드의 경우,

종류별로 차이는 있으나

원목 코팅을 하고 안하고의

가공차이로 질감의 달라요

 

모닝글로리 북스탠드는

원목 그대로 가공한 제품으로

코팅을 따로하지는 않아서

엄청 부드럽다는 느낌은 덜했어요

 

하지만 정말 좋았던 건

원목의 결을 잘 살렸고

원목향이 나서 GOOD!


//원목스탠드 고르기//

 

#원목 그대로 가공 제품

- 약간 까칠한 느낌?!

- 원목향이 난다

- 자연 스크레치들이 있다

- 결이 살아있다

 

#코팅 제품

- 부드럽다

- 니스냄새가 난다

- 스크레치가 잘 안보인다


이 부분은 개인 선호도 차이니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

.

.

받자마자 책을 올리고 싶은

기분이 물씬!

 

후면부는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각도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요

 

보통 3단계정도로

각도 조절이 되는 반면

모닝글로리는 정말 각도를

다양하게 잡을 수 있더라구요

세세한 센스가 좋아요!


책 읽기 정말 좋네

공부하고 싶을 정도;;


간혹 북스탠드에

책 잡아주는 '더듬이' 부분이

너무 쨍쩅하다고

싫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경험상 저게 부드러우면

오래쓰질 못하니

오히려 심할정도로

딱딱한게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딱 좋았어요

 

 

사이즈는 3종류고

 

소 - 298 X 214

중 - 336 X 232

대 - 395 X 260


이렇게 나눠져 있고

가격차이는 2천원정도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저는 잡지나 큰 책을

보려는 용도가 아니었던 관계로

중 사이즈를 선택했구요

 

이렇게 맞춤형마냥

딱 맞게 잘 주문했네요 ㅎㅎ

 

아이패드나 갤럭시탭/테블릿 등

거치할 때는 더듬이를

하지않고 거치하면 될 거 같아서

이래저래 쓰기 좋은 거 같아요

 

 

요즘은 스터디카페나 커피숍가도

북스탠드를 엄청 쓰더라구요

 

얼마 전에 '유튜브'에서 봤는데

속독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북스탠드'라고 하던데;;

저도 속독 연습 해볼까해요 ㅋㅋ

 

공부하시는 학생/고시생

책읽는 직장인 분들

꼭 필수템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추천드려요 ㅎㅎ

 

가격/퀄리티 모두 만족 +_+

 


북스탠드를 사자마자

책읽고 싶어지는

아이템선장착 스타일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