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다미 프로필 사진 키 몸매 100% 총정리

by 바바붐 2021. 8. 25.

연예인들 중에는 일반인들이 범접할 수 없는 넘사벽 비율을 가진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배우 김다미는 작은 얼굴에 키까지 커서 실물을 보면 깜짝 놀란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김다미 프로필 사진 키 몸매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실물을 보면 넘사벽이라 느낀다는 이분, 바로 배우 ‘김다미’입니다. 김다미는 1995년생 올해로 26살인데요. 어렸을 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고, 고등학생 때부터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에 다녔습니다. 

170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 우월한 8등신 비율 덕에 각종 의류브랜드의 피팅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렸습니다. 워낙 핏이 좋아 배우 이전에 광고모델로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데뷔 후, 김다미의 피팅 사진들이 돌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출처 : 영화 '나를 기억해'

김다미는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흥행도 실패했을 뿐더러 비중이 있는 역할이 아니어서 주목을 받지못했습니다. 그녀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영화는 2018년에 개봉한 ‘마녀’라는 작품입니다.

 

 

출처 : 영화 '마녀'

김다미는 영화 캐스팅 역사상 유례없는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당시 감독의 눈은 정확했습니다. 그녀는 ‘구자윤’ 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해냈으며 초반부와 후반부 전혀 다른 느낌의 캐릭터를 보여주며 관객들로부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출처 : TV조선

 

 

영화 ‘마녀’를 통해서 그야말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2018년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그녀에게 ‘괴물 신인’이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녔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김다미만의 캐릭터 소화능력으로 러브콜이 줄 잇게 됩니다.


출처 : 영화 '마녀'

영화 ‘마녀’가 예상보다 큰 흥행을 함에 따라 이후 2편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었습니다. 당시 김다미 역시 ‘마녀2’편을 차기작으로 준비하고 있다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제작비 및 감독, 배급사 간의 문제 때문에 제작이 지연되면서 난항을 겪게 됩니다.

 

 

그러다 김다미는 웹툰을 드라마화해 주목을 받았던 JTBC '이태원 클라쓰‘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게 됩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시작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전국 시청률 16.5%라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그녀는 2020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에서 여자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드라마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출처 : 영화 '마녀'

사실 김다미에 대한 가장 큰 궁금증은 ‘마녀2’의 출연 여부입니다. 그녀가 주목받은 영화임과 동시에 스토리상 그녀의 역할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2020년 10월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의 사업 철수로 인해 ‘마녀2’의 제작은 무산 위기에 쳐했습니다.

출처 : 연합뉴스(박훈정 감독)

하지만 박훈정 감독이 배급사 NEW와 다시 손을 잡고 제작에 재개하면서 후속편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김다미는 주연에서 제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전편의 주인공인 만큼 특별출연으로 잠깐 얼굴을 비추는 정도로 나올 예정이라 팬들의 아쉬움은 가시지 않는 상황입니다.

 

 

출처 : '포슐라' 광고

 

 

마녀2는 2020년 12월 촬영을 시작하였고,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배우 ‘신시아’가 주연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녀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다미를 넘어설 수 있을지 아쉬움과 기대가 공존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김다미는 평소에 잘 꾸미고 다니지 않아서 인지도에 비해 잘 알아보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집순이라서 친구들 만나는 것 이외에는 밖에 잘 돌아다니지 않으며 대부분 영화 보는 것으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과묵하면서 내성적인 스타일이기 때문에 감정표현을 잘하지 않고, 얼굴에 들어나지도 않습니다. 이 때문에 주변에서 “어떻게 너가 연예인을 하냐?”라는 말을 데뷔 초에 수없이 들었다고 합니다. 마녀의 박훈정 감독 역시, 그녀가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되었음에도 반응이 시큰둥하여 마음에 안드는 게 아닌가 착각을 하기도 했었다고 전해집니다.

출처 : 유튜브 '알렛츠'

번외 이야기이지만 ‘마녀’로 한창 주목받았을 때, 의자에 묶인 것처럼 인터뷰하는 영상이 팬들 사이에 짤로 돌아다니기도 했습니다.


출처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평소에 말수가 적고, 호응이 크지 않기 때문에 예능을 좋아하긴 하지만 출연하는 것은 꺼려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영화 홍보차 들어왔던 예능 역시도 거절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언젠가는 배우 김다미의 털털한 모습을 TV 예능에서 볼 날이 있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김다미 프로필 사진 키 몸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