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쌍 여자 연예인 BEST.7 매력 어쩔

by 바바붐 2021. 8. 25.

대부분 눈이 클수록 예쁘다는 생각을 많이 갖게 되어서 쌍꺼풀 수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연연하지 않고 무쌍의 매력을 뽐내는 여자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무쌍 여자 연예인 BEST.7을 알아보겠습니다.

 

 

 

박보영은 선한 얼굴에 눈웃음이 특히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통통한 볼살 때문에 귀여움과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악플 없는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캐릭터의 소화 능력이 뛰어나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잘 흡수해 표현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을 통해 데뷔하였으며,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당시에 신인상을 휩쓸면서 CF, 드라마, 영화 등의 러브콜이 이어졌었습니다.

 

 

 

김고은은 전체적으로 단아한 분위기와 함께 성숙미를 주는 배우입니다. 이목구비가 조화로워서 무쌍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아버지가 갓 태어났을 때 너무 못생긴 거 같아서 “곱게만 자라다오”라는 생각으로 이름을 ‘김고은’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중단발이 예쁜 배우로 뽑히기도 했으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스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지가 좋아서 매년 브랜드 평판 5위 이내에 드는 여배우이며, 연기 스펙트럼이 매우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 같으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박소담도 무쌍을 대표하는 배우입니다. 초창기에는 쌍꺼풀진 큰 눈이 인기가 많아서 고민을 했으나 선배들이 현재 외모가 매력적이니 유지하라는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류승완 감독은 “박소담의 매력은 눈에 있다”라고 말했으며, 이준익 감독 역시 “동양의 미를 잘 살린 조선의 눈을 가지고 있다”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팬들 역시 이런 꾸미지 않은 듯 수수한 분위기의 눈을 가진 박소담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머나’로 전국을 평정했었던 원더걸스 ‘소희’도 무쌍을 대표하는 연예인입니다. 동그란 눈매와 얼굴 그리고 무쌍의 조화가 매력적인 베이비 페이스를 만들어 내는데요. 스타일링이 좋아 옷 잘 입는 아이돌로도 유명하며, 현재는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출처 : 드라마 '안투라지'

슈퍼주니어 희철이 특히 소희의 팬카페 정회원이었을 정도로 팬이었으며, EXO 시우민하고 비슷한 느낌이라 한때 팬들 사이에서 둘의 우결을 바라기도 했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다미는 청순하면서도 말괄량이 같은 이미지를 함께 가지고 있는 변화무쌍한 배우입니다. 특히 무쌍에서 느껴지는 단아한 느낌이 매력적인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릴 때부터 연기자의 꿈을 키우며 대학까지 진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2018년 ‘나를 기억해’로 데뷔했으며, 김다미라는 이름을 알린 것은 영화 ‘마녀’를 통해서였습니다. 당시 1,500 대 1의 엄청난 경쟁을 뚫고 주인공으로 뽑힌 그녀는 개봉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올랐습니다.

 

 

 

무쌍하면 레드벨벳 슬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좌우로 긴 날카로운 눈매를 가지고 있어 첫인상이 다소 차가워 보일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인성이 좋기로 유명한 아이돌입니다. 7년이라는 긴 연습생 시간을 거쳤으며 노력파입니다.

보이시한 매력과 귀여운 느낌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특히 춤에 탁월한 소질을 가지고 있어서 아이돌 사이에서도 안정적으로 춤을 잘 춘다고 인정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보아가 SM에서 춤꾼으로 인정하는 3명 중 한 명이 슬기라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가인은 무쌍과 아이섀도가 매력적인 연예인입니다. 짙은 아이라인을 유행시킨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쌍꺼풀을 가진 큰 눈이 대세였던 시기에 데뷔하여 오히려 극강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이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으며, 스모키 화장 빼면 가인은 시체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대한민국 눈 화장을 바꾼 인물 중 하나로 꼽히며, 눈이 작은 무쌍 여성들의 선구자급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은 수술이라 부르면 안 된다고 할 정도로 대중화되어있는 이 시기에 오히려 무쌍 연예인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걸스데이 민아, 러블리즈 예인, 트와이스 다현, 모델 한혜진 역시 매력적인 무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곧 무쌍이 대세인 날이 올 수도 있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무쌍 여자 연예인 BEST.7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