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정국 프로필 사진 그림 100% 총정리

by 바바붐 2021. 8. 25.

요즘 아이돌은 만능을 넘어 사기 캐릭터라 부를 만큼 다재다능한데요. 그중에서도 만랩이라 불리는 아이돌이 바로 BTS 정국입니다. 지금부터 BTS 정국 프로필 사진 그림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MAMA

노래, 춤, 작곡부터 화가급 그림 실력까지 자랑하는 방탄소년단 ‘정국’, 세계적인 아이돌로 거듭난 BTS의 막내로 멤버들 중에서도 다재다능하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폐활량이 매우 좋아 강렬한 안무를 소화해내면서도 CD를 삼킨 듯한 안정적인 라이브가 돋보입니다

춤은 파워풀하면서도 잔잔한 감성적인 보컬이라 할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이며 독특한 음색으로 개성이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Not Today'라는 곡의 후렴 부분에서 ‘총 조준 발사!’ 부분은 대부분 정국의 목소리에 후작업을 거쳤다고 추측했으나 실제로 낸 그대로의 목소리를 담았다고 하여 화제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BTS 내에서 메인보컬이지만 서브래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주고 있기 때문에 곡에 따라서는 랩 파트가 상당히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특히 초창기 앨범에서는 정국의 랩 파트가 꽤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화양연화 pt.1'때부터는 보컬에 집중, 멤버들 간의 포지션이 정확히 나누어진 편이며, 랩은 간간이 조금씩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브래퍼로 참여한 타이틀곡은 2017년 DNA가 마지막이며, 수록곡에서는 종종 소소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안무가들이 댄스 부문 손꼽히는 아이돌로 ‘정국’을 뽑습니다. 모든 춤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추기 때문에 동작 자체에 흐트러짐이 없고 안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탄탄한 몸매와 파워풀한 움직임 때문에 센터에 설 경우, 그룹의 전체적인 그림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안무의 포인트들을 잘 살리기 때문에 무대를 보는 사람들에게 재미요소를 더해주는 멤버입니다.

 

 

BTS 내에서도 안무팀장이라고 불릴 만큼 춤 실력이 독보적이라 할 수 있으며, 선이 예뻐서 아이돌 내에서도 댄스 부문 끝판왕이라고 불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국은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하기 전에 미국 연수를 통해 춤 실력을 더욱 높였다고 밝혔었습니다.

미국 연수 후에 춤 실력이 비약적으로 늘었다는 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파워풀한 댄스에만 집중되었었는데, 여자 댄서들의 스타일을 많이 흡수하여 전체적으로 부드러움까지 갖추게 되어 걸그룹 댄스 소화력도 S급입니다.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정국은 ‘화양연화 pt.1'에서 자신의 프로듀싱 곡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OUTRO:Love is Not Over'라는 곡으로 보컬과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가 잘 조화된 완성도 높은 곡인데요. 당시에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못했기 때문에 음계를 수백 번 수정했다고 합니다.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화양연화 pt.2'의 고엽, 그리고 정규 2집의 'Begin'도 정국이 프로듀싱했으며, BTS 멤버로 성장한 자신을 담아낸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곡 능력이 빠르게 늘어 추후 앨범에는 정국의 프로듀싱 능력이 더욱 빛나지 않을까 예측됩니다.

 

 

 

정국에게 가장 놀라운 것은 ‘그림’ 실력입니다. 간간이 방송에 출연하여 그림 그리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는데, 집중해서 그리는 것도 아니고 가벼운 터치만으로 분위기 있는 그림들이 완성되면서 팬들에게 놀라움을 사고 있습니다.

전문가들 역시도 정국의 그림을 보고 색감이나 표현 능력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평했을 정도입니다. 2018년 8월에 방송했었던 ‘방탄 전시회 오, 늘’에서 나왔던 그림이 어떤 화가의 작품이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정국의 JK 마크가 있어서 팬들이 놀랐다는 일화도 있습니다.

 

이런 그림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집에서는 그림을 가장 못 그린다고 합니다. 특히 아버지가 그림을 너무 잘 그리신다고 하죠. 종종 정국의 트위터에 아버지의 그림을 올려놓아 팬들에게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면 사기 캐릭터가 맞는 거 같습니다. 최근에는 피아노를 열심히 배워 일취월장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조만간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정국의 모습을 보게 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BTS 정국 프로필 사진 그림 등 관련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