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잘 차려진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by 바바붐 2019. 11. 6.

쇼핑도 하고, 여가도 즐기고,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


요즘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슈퍼프라이스'라는 가격다운 할인행사를

하고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김포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으로 고고싱!

(요즘은 김.현.아 라고 줄임말을...)

 

쇼핑을 하기 전에 역시,

가장 중요한 건

'점심'이죠 ㅋㅋㅋ

 

확실히 아울렛이라 먹을 곳이

엄청 많긴해요

 

아웃백 / 르번미 / 두꺼비식당

도레도레 / 경성함바그 / 코코로키친

삼송빵집 / 스쿨푸드 / 니뽕내뽕

한솔냉면 / 본가스시 / 한솔국시

에이오누들 / 모모야 / 라이스앤파스타

시칠리아 / 전주선비빔 / 공명포

버거킹 / 1970핫도그

 

이정도 있네요;;

대부분 프랜차이즈라서

맛이 없는 곳은 딱이

없는 것 같아요

 

물론 다 가보진 않았지만 ㅎㅎ

 

 

이번에는 한식을

먹기로 하고 찾던 중

'풀잎채'가 있길래

마침 뷔페도 좋아해서

고민없이 바로 결정!

 

'풀잎채'는 처음이라

기대감/설레임 +_+을 안고

 

고고싱!!!


 

전체적인 분위기는 프리미엄

반면 가격은 혜자스러움


풀잎채는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EAST 1층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 쪽에

'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라는

슬로건과 함께 로고가

크게 박혀있네요;;

 

'프리미엄 뷔페'라는 문구가

더 더욱 기대감을 UPUP ㅋㅋ

 

이렇게 마치 골목처럼 해놔서 ㅋㅋ

좀 안쪽으로 들어가야 입구가 있어요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뭔가 입장하는 느낌부터 남다름 ㅎ

 

프리미엄 프리미엄 하길래

보노보노/토다이 급으로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평일은 14,900원

주말은 18,900원


특히나 좋은 건

점심/저녁 구분없이

올데이로 통일해서 금액을

받는게 매력적인 거 같아요 ㅎㅎ

 

은근 점심저녁 격차가

심해서 고민할 때도 있었는데 말이죠

 

성인5명 이사 예약하면

10% 할인해준다니까

연말모임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근데 아울렛이라

풀잎채 가자고

오기엔 좀 어려운 부분이

있지 않나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ㅎㅎㅎ

 

카운터 앞에는

쭈꾸미/소불고기/돼지고기 등을

팩으로 해서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 저렴해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나갈 때 사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풀잎채'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니 더 기대가 됐어요 ㅎㅎ

 

두부마을 / 두란 등 한번쯤 들어본

브랜드를 운영한 경험으로

친환경 산나물과 제철먹거리 위주의

식단을 구성했다고 하네요

 

읽기만 했는데 건강해지는

이 느낌....ㅋㅋㅋ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초록색이랑 진황토색으로 해놔서

더 건강해보여요 ㅎ

 

이용시간은 100분

 

우리 첫째가 47개월인 관계로

미취학아동 금액은 6,900원까지

더해져서 44,700원이네요

 

중브랜드 뷔페 생각하면

엄청 저렴한 금액인 거 같아요

 

저희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창가 쪽

전경이 좋지는 않지만

통유리라 탁 트인감이 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테이블마다 거리감/여유가 있어서

다니기도 편하고

동선에 있어서

불편한 ZERO!!

 

둘째에게 과자를 주고

쿰척쿰척 먹을거리를

가질러 고고싱!


신선한 에피타이저, 샐러드 GOOD!


샐러드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렌지해물샐러드

사과비트샐러드

체리단호박샐러드

닭가슴살샐러드

.

.

등등

꽤 많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만족만족

 

특히 '닭가슴살샐러드'는

애슐리와 달리 겨자는 안들어가고

상큼한 소스로 버무려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것만 2접시...)

 

연근흑임자샐러드도 있었는데

제가 연근을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는 했으나...와이프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렌지해물샐러드'는

솔직히 이름만 보고

"윙?"했거든요;;;

굳이 저런 조합을....ㅎㅎ

 

 

근데 먹어보니 은근

매력적이더라구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고깃집 아닌가요?

고기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풀잎채'의 메인요리는 역시

한식인만큼 고기요리인데요

'직화고추장삼겹살' 이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보기에는 매워보이는데

그다지 맵지도 않고

타브랜드와 달리

비계도 많지 않아서

먹기도 좋았구요...GOOD

 

오리고기는 담백하니 좋았어요

저보다 첫째가 더 좋아하더라구요

 

먹으면서 중간점검차 느낀점은

아이들도 데려가서 먹이기

참 좋은 뷔페인 거 같아요

 

너무 맵고짜고달고 자극적인 맛이

주를 이루는 뷔페들이 많은 반면,

풀잎채는 정말 자연식/한식 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홍합찜이랑 녹두부침개있었는데

이건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부침개는 치즈랑 그닥

잘 안어울렸구요

홍합찜은 토마토 소스보다는

차라리 짬뽕처럼 매콤한

소스가 낫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ㅋㅋ

 

한 켠에 이렇게 한식반찬이랑

 

비빔밥 해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 이거보고

한식뷔페라서 자리도 채울겸

놔뒀구나 생각했거든요....

근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비빔밥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하나같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보리밥에도 고추장 넣어

먹으니까 정말 꿀맛!

 

 

원래 비빔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많이 먹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다 맛있었는데

비빔밥이 최고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괜찮았어요

 

모든 고기는 이렇게 부추겉절이랑

같이 드시면 궁합이 GOOD!

 

한식뷔페인 만큼

쌈채소랑 야채는 정말

엄청나게 많이 잘 배치되어 있구요

너무 신선해요 ㅎㅎ

(풀잎채 = 신선 그 자체)

 

짜장면은 이렇게

비치를 해놨더라구요;;

 

확실히 이렇게 비치해서

뷔페식으로 퍼가니까

면이 부는 감이 있어서

그리 좋지는 않았어요

 

이건 타뷔페들 처럼

그때 그때 주문하는게

더 좋을 거 같더라구요

맛은 비슷비슷 또이또이 ㅎㅎ

 

이렇게 냉면만 주는 코너가 있더라구요

진짜 냉면집 느낌나게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ㅋㅋ

 

냉면만 딱 주문할 수 있어서 그런지

은근 전문스러운?! 느낌이 풀풀

맛도 꽤 괜찮았어요 ㅎㅎ

 

개취이지만 이 '빨간불순대'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이 진짜 매력적이더라구요

정말 매워서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

하지만 자꾸 퍼가게 되는 매력이...

 

계속 접시에 새로 퍼갈 때마다

한두개씩은 가지고 갔다는 ㅋㅋ

 

메인요리들이 대부분

너무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정말 이보다 비싼 뷔페들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던 거 같아요


분식/후식도 매력적일세...


분식라인에 있는

떡볶이랑 순대는

뭐 특이하진 않고 딱 아는 그 맛

먹을만 했어요 ㅎㅎ

 

각종 튀김류들도 쏘쏘

뷔페들에 늘 있는 메뉴라서 ㅎ

후식에 한두번 먹기 딱 좋은 느낌

 

풀잎채의 핵심은

후식이더라구요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은데

정말 괜찮았어요

 

약식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좋았어요 ㅋㅋ

 

한과부터 맛탕에 팥빙수/요거트까지

너무 괜찮았어요;;

 

딱 하나 아쉬웠던 건

케익과 과일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케익은 맛이 그닥이었다는 점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맛있었어요

 

다시 갈 의향에 대해 물어보시면

120% 130% "네"라고 말할만큼

너무 좋았던 뷔페였던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보다 비싸도

갈 정도로 만족했어요


프리미엄 한식뷔페 인정

저렴한 가격, 만족 100%

가성비뷔페 '풀잎채' 최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EAST 1층

//

평일 10:30 ~ 21:00

주말 10:300 ~ 21:30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