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먹기 찜찜했던 기분 최악의 치킨, '60계치킨' 간지반/장스반

by 바바붐 2019. 11. 5.

배달 상태.....최악

맛도 별로였던 손절.치킨


치느님을 시키는 주말!

수많은 치킨브랜드

수많은 치킨메뉴들 중에

고르는 것도 은근

일이긴 일이죠 ㅎㅎ

 

정말 결정장애있으면

30분은 고사하고 1시간은

걸릴 정도로 정말

종류가 많은 거 같아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네네치킨 파닭

교촌치킨 레드콤보

BBQ 황금올리브후라이드

BHC 뿌링클

.

.

등등

 

선호하는 치킨이 있지만

다른 브랜드를 한번 먹어보고자

검색하다가

 

'이영자'를 모델로 열심히

마케팅 중인

'60계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모델없이

하루에 60마리만 튀긴다고

홍보했었는데 이영자를

모델로 쓰는 거 보니

꽤 성장했나보네요 ㅎㅎ

 

기대기대 +_+

 

주문은

간지반+장스반 순살

매운양념소스 추가!

 

배달비까지 총 21,700원!

 

60계치킨 고고싱!

 

더보기

주문메뉴 설명

 

간지치킨

간장+누룽지 맛

+

장스치킨

독특하고 화끈한 불맛


배달상태 완전 쓰레기...최악


배달 받자마자

기분이 별로였어요;;

 

요즘 워낙 배달관련 문제가 많다보니

사장님께 박스에

미개봉 테이핑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것도 안되어있을 뿐더러

두개다 반은 열린상태로 왔어요

 

 

심지어 사진에 있는 저정도도

제가 직접 좀 다듬어서 닫은거지

거의 열린상태로 온 수준;;

 

기분 정말 별로더라구요

의심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어쩌다가 소비자가 의심을

할 수 밖에 없는

이런 상황이 됐는지...참

 

개인적인 시선차이가 아니라

정말 배달상태 쓰레기였어요

(재활용으로 내놓는 박스만도 못함)

 

아예 박스자체가

포장으로 가려진 것도 아니고

딱 저렇게 배달해주는 건데

무슨 재활용박스 배달하나요?

 

치킨을 받으면

먹기 전에 설레임이 당연한데

기분 상한 상태여서...참


치킨상태도 배달 못지않게...BAD


우선 마음을 추스리고

치킨박스를 열었는데

이게 뭔가요....;;

 

반반으로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좌우측 양차이가

꽤나 많이 나보였어요;;

 

한쪽은 바닥이 보일정도로

양이 적었어요

치킨 조각 적은 건

말할 것도 없구요;; 휴...

 

 

뿐만 아니라

박스자체에 워낙 양념이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배달관련 의심하는 부분이

단순 막연한 의혹이 아닌

심증적인 확신...?!이

들 정도로 심각했어요

 

이거 보자마자

솔직히 그냥 안먹는다고

리턴하고 싶은 마음

100%였지만....배달시간도

90분이나 걸렸던터라

그냥 먹긴했어요 찝찝하게..

 

이제부터는 무조건

바로 '손절'해야겠다 다짐

.

.

치느님 손절한 브랜드는

'60계치킨'이 처음인 거 같아요

 

굳이 배달상태에 기분이

상해서가 아니라

치킨상태도 정말 별로였어요

 

미지근하면서....좀

남은 것 가져다 준 느낌?!

 

살도 그래서 그런지

퍽퍽하고 별로였구요

 

몇 조각 먹고 전부 버렸네요

 

굉장히 퍽퍽했어요;;

 

예전에는 안그랬던 거 같은데

왜 이렇게 변했는지 참...

요즘 잘돼서 마인드가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먹었던 치킨 중에

제일 최악이었어요;;

 

 

마요네즈 소스도 오는데

소스는 아예 찍어먹지도 못할만큼

기분도 별로

치킨도 별로

상태도 별로

.

.

.

BAD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여타 인기브랜드랑 거의 비슷하거나

비싼 가격인데

이런 식의 퀄리티는

아니지않나 생각했어요

 

저는 완전 손절;;


여태 먹은 치킨 중 제일 최악

치느님이라 부르기 민망한 60계치킨

손절 X 100,000,000,000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