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생일케이크 고민될 땐, 베스킨라빈스 ' 달콤퐁퐁플라워' 케이크

by 바바붐 2019. 11. 4.

달콤상큼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뻐서 생일케이크로도 GOOD


아이스크림을 달고 살 정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생일이나 케이크를 먹는

기념일 때는 '아.크.케'가

더 좋더라구요;;

 

일반 케이크는 좀 느끼하고

조금만 먹어도 물리는 감이 있는데

아이스크림케이크는

확실히 그런 건 덜해서 ㅎㅎ

다만...매우 달다는게...ㅋㅋㅋ

 

 

생일 기념은 아니고

베스킨라빈스31 케이크 쿠폰을 받아서

마침 주변에 매장도 있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어떤 케이크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굉장히 예쁘게 생긴

아크케를 발견+_+

 

마치 꽃처럼

데코레이션을 해놨네요 ㅎ

이름도 보니까

'달콤 퐁퐁 플라워' ㅋㅋ

바로 이거구나 하고 선택했어요

 

주문한 아크케를 들고

집에오는 설레임이란;;ㅎ

 

베스킨라빈스31

달콤퐁퐁플라워

아이스크림 케이크


완벽해부 고고싱!

(이름 어마어마하게 기네요;;)


아.크.케를 여는 기분, 매우좋아!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아무래도 일반케이크 대비

녹는 걸 방지해야 하다보니

안이 보이질 않아서

은근 설렘이 X2

 

근데 제 친구는

꼭 해산물 박스 같다고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개인성향차이가 있나보네요;;

//

이 이야기 듣고

저도 볼 때마다

약간 해산물박스 같다는...

 

검수자와 유통기간이

상세히 표시되어 있어요

 

확실히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유통기간이 굉장히 긴게

특징이죠;;ㅎㅎ

 

근데 한번 먹고 남기면

좀 추접스러워진다고 해야하나;;

아무리 예쁘게 담아서 보관해도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일반케이크는 잘 컷팅해서

냉동보관하면 쏘쏘인데

이런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예쁘게 컷팅이 불가능하고

보통 그대로 스푼으로 떠 먹어서

다음에 또 먹기는

미관상 별로인 부분이 좀;;;

(물론 저만 그럴 수도 ㅎㅎㅎ)

 

제가 골랐음에도

이렇게 윗 뚜껑을 여니까

더 예쁜 거 같아요 ㅎㅎ

진짜 뭔가 꽃같은 느낌이랄까;;

 

와이프는 베스킨 아이스크림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아서

저희 집은 별로지만

결혼기념일이나 생일 때

사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


예쁜 비쥬얼 But..조화는 좀...


베스킨라빈스31

달콤퐁퐁플라워

아이스크림 케이크

//

가격은 25,000원이고,

들어가는 아이스크림 구성은

쿠키앤크림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바나나

민트아이스크림

민트초콜렛칩


 

맛은 전체적으로

매우달고 상큼한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 건;;

비쥬얼에 비해

맛 궁합이 그리

좋지 못한 거 같아요ㅠ

 

전체적으로 상큼하긴 한데

민트맛 아이스크림이

30%정도 구성되어 있어서

중간중간 달콤한 맛과

조화가 안된다고 할까;;

 

물론 민트 좋아하시는 분들이야

괜찮으시겠지만;;

저 처럼 치약같다는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은

좀 피해야 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거 같아요;;

 

 

특히

'쿠키앤크림'은 왜 들어갔나

모르겠어요...

정~말

안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인데

말이죠 ㅋㅋㅋ

 

비쥬얼은 참 좋았는데

맛의 조화는 비쥬얼만큼은

아니었던 아이스크림 케이크같아요


비쥬얼은 GOOD!

But...맛조화는 그다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