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달이 근황 및 놀랄만한 재산 수준

by 바바붐 2021. 6. 24.

우리에게 순풍산부인과 ‘미달이’로 잘 알려진 배우 김성은이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그녀는 불과 8살 나이에 그야말로 s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이름을 널리 알렸습니다. 김성은은 인기 덕분에 어린 나이에 이미 자가 아파트를 구입했었다고 하는데요. 


 

 

김성은은 어릴 적부터 어른스러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모습이 SBS ‘순풍산부인과’라는 시트콤에 그대로 잘 보여지면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누렸죠. 워낙 인기가 많았던 터라 ‘미달이’라는 이름 자체를 일반인들이 장난처럼 부르기도 했었으니까요.

인기에 힘입어 김성은이 불과 8살까지 찍은 CF만 30편 이상이었다고 하네요. 당시 걸출한 성인 스타들도 많은 CF를 찍기는 어려웠는데 대단하다고 할 수 있죠. 더군다나 순풍산부인과에 같이 출연했던 배우들과 비교했을 때도 단연 압도적인 수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덕분에 9살의 나이에 아파트를 구매했다고 하네요. 90대를 휩쓸었던 스타였으니 어쩌면 집 한 채 정도는 당연한 듯 보이기도 하네요. 당시 가족은 자가 주택이 없었던 시기였는데 김성은이 정말 보물 같은 존재가 아니었을까요.


 

 

출처 : MBN '충무로 와글와글'

당시 활기차고 즐겁게만 보였던 이미지와는 달리 속앓이를 굉장히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워낙 ‘미달이’라는 이미지가 굳게 각인되다 보니 어린 나이에 감당하지 못하는 아픔들이 상존했던 것인데요. 특히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자신을 계속 미달이로 부르는 이들에게 나쁜 마음을 먹었던 게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하네요.

출처 : 아프리카TV 김성은

사춘기 예민한 시기에 극단적인 감정까지 갖게 되면서 학교생활 자체에 적응이 힘들었었다고 밝혔습니다. 즉, 어릴 때 얻어진 부와 달리 이면에는 상처들이 있었던 것인데요. 김성은은 이 시기에 아버지의 사업차 뉴질랜드로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김성은은 2019년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어렸을 적에는 ‘미달이’라는 캐릭터가 정말 싫었다고 밝혔는데요. 미달이 때문에 사랑받은 건 맞지만 자신의 암흑기까지 가져온 캐릭터이기도 해서 지우고 싶었었다고 합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하지만 어느 날 우연히 한 무명 배우 선배가 오랜 시간 연기를 했지만 이름조차 알리지 못하는 것을 보면서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됐다고 하네요. 운이 좋게도 잊힐 수 있는 자신이 아직까지 미달이라는 캐릭터로 회자가 되는 것이 복이라고 생각하게 된 것이죠. 이에 따라 미달이를 기분 좋게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 아프리카TV 김성은

김성은은 2017년 유튜브에 '라라‘라는 채널을 만들어 활동했는데요. 해당 채널을 통해 어려웠던 가정사와, 방황했던 시기의 일들, 가족과 관련된 아픔까지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습니다. 2018년에는 아프리카 BJ 활동도 하면서 베스트 BJ에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는데요.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2'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순풍산부인과 영상에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활동이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으며 작년(2020년) 12월에는 ‘내일은 미스트롯 2’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평생 받을 사랑을 아역시절 다 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김성은. 향후에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가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어릴 적 추억을 주었던 ‘미달이’처럼 당차고 멋진 모습을 다시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톱스타만 10명’ 이 여배우의 열애설 상대는 이렇습니다 - 치어풀24

흔히 예쁜 사람을 보면 “남자들이 가만두겠어?”라는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이런 이야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 내로라하는 스타들만 사귄 여배우가 있습니다. 그녀와 열애설이 났거나 사

cheerful24.com

 

‘자체발광 무결점 몸매’ 그녀가 지우고 싶다는 사진 1장 - 치어풀24

청순한 외모에 건강미 넘치는 예쁜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흔히 ‘무결점 몸매’라 평가받고 있는 배우, 늘 예쁜 모습만 가득한 웹에서도 그녀가 딱 하나 지우고 싶은 게 있다는 데요. 그녀

cheerful24.com

 

‘사람이야 마네킹이야?’ 김사랑 몸매 대역, 사실 본업은 이거였다 - 치어풀24

배우 김사랑의 몸매 대역을 하면서 큰 화제를 일으킨 인물이 있습니다. 심지어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넘사벽이라 평가받는다고 하는데요.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heerful24.com

 

'1,300만원→212억원' 초고소득 연봉이 가능했던 이유 - 치어풀24

일반인들은 상상할 수도 없는 연봉 상승률을 보인 인물이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부부가 함께 이룬 것인데요. 이 부부가 초고소득 연봉이 가능했던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heerful24.com

 

‘가슴 성형했다고?’ 그녀가 성형 논란에 내놓은 사진 1장 - 치어풀24

2015년 ‘몸매 종결자’라는 이야기를 들으며, 우리나라를 피트니스 열풍에 몰아넣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녀는 한때 가슴 성형 루머가 돌아 인증샷으로 논란을 종식시킨 인물로도 유명합니다.

cheerful24.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