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 가족 관계, 이 둘이 혈연관계라고??

by 바바붐 2021. 6. 23.

피는 못 속인다고 하죠. 타고난 끼와 재능을 가진 연예인 중에는 가족 사실을 크게 노출 안 해서 그렇지 형제, 자매, 사촌, 육촌 지간인 경우도 꽤 있는데요. 외향적으로 그리 비슷하지 않아서 팬이 아닌 이상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전자를 나눈 생각지도 못한 연예인 가족 누가 있을까요?

 

최민식 X 최광일

 

 

우리나라 영화계 흥행 보증수표인 배우 최민식의 동생도 배우인 걸 알고 계셨나요? 최근 큰 인기를 끌며 화두에 올랐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시장 역을 맡은 최광일 바로 동생입니다. 그야말로 악랄하면서도 차가운 악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해 내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알고 보면 2001년부터 꽤나 긴 시간 연극배우로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최광일은 ‘파괴된 사나이’, ‘분노의 윤리학’, ‘1987’, ‘7년의 밤’, ‘나의 특별한 형제’, ‘백두산 등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며, ‘베토벤 바이러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미스함무라비’, 동네변호사 조들호2’, 머니게임 등 드라마에도 꾸준히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의외로 연기를 시작하게 된 건 형이 아닌 배우 송영창 님의 영향이 컸다고 하네요.

 

 

류아벨 X 류혜영

JTBC 드라마 '런온에서 세계적인 골프스타 기은비역을 맡고 있는 배우 류아벨이 응답하라1988‘ 배우 류혜영의 언니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2015년 동생 류혜영이 응답하라1988‘에서 성보라역을 잘 소화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외적으로 보면 동생 류혜영이 먼저 인지도를 쌓았지만 류아벨은 이미 수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많은 감독들에게 찬사를 받은 스타 중에 한 사람입니다.

 

이 둘은 잘만 보면 너무 닮아서 누가 봐도 ‘자매 아닐까?’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웃는 모습과 옆모습이 너무 닮아서 지인들이 착각을 할 정도라고 하네요. 류아벨과 류혜영의 성인 문화 류씨는 흔한 성이 아니기 때문에 먼 친척까지 고려하면 더 많은 혈연관계를 찾을 수 있죠. 족보로 따지면 배우 류준열의 증손녀뻘이고, 나인뮤지스 전 멤버인 류세라의 손녀뻘이 된다고 하네요.

 

 

옥주현 X 박형식

핑클 멤버에서 지금은 뮤지컬계 스타로 우뚝 선 옥주현과 아이돌 출신 배우 박형식은 6촌 지간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둘은 뮤지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어 혈연의 돈독함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박형식이 제국의아이들 벗어나 배우로 전향하기 전, 옥주현이 발성과 연기에 대한 수많은 조언과 레슨을 해줘 큰 도움이 되었다는 일화가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박형식은 일명 옥파르타라고 불리는 옥주현의 레슨에 혀를 내둘렀다고 하는데요. 새벽에 전화 와서 악보를 찾아 교습실로 오라고 했던 일화가 유명하죠. 한 인터뷰에서 옥주현은 다른 건 잘 참아도 집안사람이 못하는 건 참을 수가 없다는 농담 섞인 말을 남기기도 했었습니다.

 

 

유희열 X 신보라

유희열과 신보라도 6촌 지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둘은 연예계 데뷔 전에도 매우 친해서 왕래가 잦았다고 하네요. 이들의 혈연관계는 유희열이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직접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얼굴은 닮지 않았지만 가냘픈 몸매가 닮았다며 한때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었습니다.

 

환희 X 이장우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 배우 이장우는 이종사촌 지간입니다. , 두 사람의 어머니가 자매인 건데요. 이장우는 방송 프로그램에 나와 TV에서 환희 형이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멋졌다고 종종 이야기했었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였던 브라이언은 어렸을 적부터 이장우를 많이 봐왔던 터라 끼와 외모 때문에 연예인이 될 것을 직감하기도 했었다고 밝혔었는데요. 외향적으로는 많이 닮지 않았지만 목소리가 비슷해 환희의 성대모사도 잘하는 것을 알려졌습니다.


이 밖에도 가족, 혈연 지간으로 알려진 연예인 가족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산다라박X천둥, 미르X고은아, 김태희X이완, 엄정화X엄태웅, 제시카X크리스탈, 강지영X_NS윤지, 이윤지X박현빈, 이정X이재훈 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거 보면 타고난 끼를 가진 집안이 있다는 게 맞는 말 같기도 하네요.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얼굴 성형비용 3,520만원' 렛미인 레전드인 그녀의 반전 근황 - 치어풀24

'렛미인'은 경제적으로 어쩔 수 없이 수술을 하지 못하는 이들을 지원해 주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한때 큰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수많은 참가자들 중, 수술 후 180도 다른 얼굴을 보여줘 놀라움을

cheerful24.com

 

‘사람이야 마네킹이야?’ 김사랑 몸매 대역, 사실 본업은 이거였다 - 치어풀24

배우 김사랑의 몸매 대역을 하면서 큰 화제를 일으킨 인물이 있습니다. 심지어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넘사벽이라 평가받는다고 하는데요.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heerful24.com

 

‘자체발광 무결점 몸매’ 그녀가 지우고 싶다는 사진 1장 - 치어풀24

청순한 외모에 건강미 넘치는 예쁜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흔히 ‘무결점 몸매’라 평가받고 있는 배우, 늘 예쁜 모습만 가득한 웹에서도 그녀가 딱 하나 지우고 싶은 게 있다는 데요. 그녀

cheerful24.com

 

‘극강의 레깅스핏’ 완벽한 몸매를 만들려면 이정도는 해야... - 치어풀24

이제 레깅스는 자신의 예쁜 몸매를 강조시켜주는 패션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극강의 레깅스핏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은 이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을까요?

cheerful24.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