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프 드라이버 인기순위 추천베스트.5

by 바바붐 2020.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 드라이버 인기순위에 랭크된 5개 제품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드라이버는 가장 중요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번 우드를 책임지는 만큼 비거리가 짧거나 스윙이 안되면 이후의 상황은 안 좋을 수밖에 없으니까요. 우선 드라이버의 정확한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드라이버의 특징

 

 

드라이버는 헤드의 크기에 따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헤드가 클수록 미스율을 떨어뜨려주는 장점이 있으나 스팟이 넓어 강한 힘을 전달하지 못해 비거리가 짧을 수밖에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초보자는 헤드가 큰 것이 적합)

 

 

 

 

클럽 페이스가 누워있는 각도를 말하는 로프트각은 일반적으로 9~12도로 이뤄져 있으며, 샤프드의 강도는 총 5단계로 나눠집니다. 이는 비거리와 방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실력에 맞게 잘 선택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만족도 높은 골프 드라이버 인기순위 5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테일러메이드 M6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M6 드라이버는 스피드와 관용성을 최대로 높인 제품으로 스피드 인젝션과 트위스트 페이스를 통해 높은 정확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낮은 무게중심을 두워 샷의 안정성을 더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솔에 카본을 넣어 제작하였기 때문에 공기저항을 훨씬 감소시켰으며, 해머헤드 슬롯이 큰 스윗 스팟을 제공함에 따라 미스샷도 더 멀리 빠르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가격은 40만원 내외입니다.

 

4. 브릿지스톤 J819 드라이버

브릿지스톤 J819 드라이버는 스펙은 물론, 화려한 컬러를 통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브릿지스톤만의 액티브스텝과 파워밀링으로 먼 비거리, 정확한 방향을 잡아줍니다.

 

볼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 최적의 스핀을 유지토록하는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견고한 벌집구조로 미스샷에도 타겟을 정확히 노려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격은 50만원 내외입니다.

 

 

3. 핑 G410 드라이버

핑 G410 드라이버는 T9S+페이스로 볼의 스피드를 최대로 높여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3가지 백웨이트 포지션에 의한 구질 선택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를 얇게 만들어 유연성을 높였으며, 립구조를 통해서 강력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공기역학적 설계로 볼의 초속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비거리를 높여 줍니다. 가격은 59만원 내외입니다.

 

2.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는 가장 얇으면서도 무게감을 최대치로 줄인 티타늄 크라운을 적용, 비거리, 스피드, 정확성을 모두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페이스의 두께를 지역별로 설계하여 페이스 반응을 최적화하였고, 스트림 라인의 변화로 비거리를 크게 높여주었습니다. 가격은 41만원 내외입니다.

 

1. 캘러웨이 에픽 플래쉬 드라이버

캘러웨이 에픽 플래쉬 드라이버는 AI기술과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페이스 중심에서 더 빠른 볼의 스피드를 생성합니다. 더불어 브레이크 바가 견고하게 잡아주어 집중력있게 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무게 추를 힐과 토우의 자유운 이동이 가능하며, 이에 따라 스트레이트, 페이드, 드로우 구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실용성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높아진 관성모멘트로 미스샷에도 좋은 관용성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61만원 내외입니다.

 

골프 드라이버 추천

 

 

골프 드라이버 잘치는 방법

골프 드라이버는 비거리가 핵심이기에 스윙 스피드를 높여야 실력이 늘어납니다. 이에 따라 스크린골프장에서 최대한 미스샷이 없도록 정확도를 유지하며 반복적으로 쳐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불어 튼튼한 하체와 유연성을 길러주는 것이 골프 향상에 큰 요소로 작용하기에 꾸준히 운동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골프 드라이버 인기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