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팁총정리

by 바바붐 2020. 7.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에 대한 좋은 팁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브랜드들 중에 토핑부터 맛까지 제일 좋다고 생각해서 도미노피자를 선호하는데요. 도미노피자는 어떻게 주문하느냐에 따라 할인 폭이 굉장히 큽니다. 지금부터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화끈한 화요일 할인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 할인율이 높아 방문만 하면 40% 할인인 줄 아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알고 계시는 내용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정확하게 화요일에만 [화끈한 화요일]이벤트로 방문포장 시 40% 할인해줍니다.

 

 

 

 

이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하고, 방문한 분들에 한하여 적용되는 것이며, 기타 제휴 카드나 쿠폰으로 중복할인이 불가한점, 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는 안 된다는 점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위 명시되어 있는 매장들은 직접 방문하여 오프라인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직접 방문하여 주문 시에는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2. 신규회원 가입 할인

기존에 도미노피자를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서 주문하셨던 분들이라면, 신규회원 가입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라도 SMS수신을 동의로 바꾼다던지, 기존정보를 업데이트 하면 똑같이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6개월에 1회로 제한)

 

3. 일반 방문포장시 최대 30% 할인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에 대한 혜택을 주기 때문에, 꼭 화요일이 아니어도 방문포장 할인은 받을 수 있습니다.

 

위 할인가는 예시이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통 방문포장 시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나 매장의 특성에 따라 할인율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간혹 20% 할인 매장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의 경우는 배달로 주문하였을 때도 20~25% 할인이 됩니다. 이는 배달의민족같은 어플이 아닌 도미노피자 앱 주문을 통해서만 할인이 되므로 참고바랍니다.

 

4. 쿠폰 활용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대표 오픈마켓에서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통 17~18% 할인된 가격으로 가까운 매장에 할인이 없을 시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 바로 모바일로 전송이 되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방문포장 할인율이 더 크기 때문에 보통은 선물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쿠폰사용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도미노피자 할인혜택 쿠폰

 

 

도미노피자 등급별 혜택

도미노피자는 레귤러 > 프리미엄 > VIP > 로얄, 총 4단계로 나누어 할인혜택 및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VIP와 로얄 등급은 생일 방문포장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있어 좋습니다.

 

프리미엄은 3개월 내 2회 이상 구매, VIP는 3개월 내 6회 이상 구매, 로얄은 전년도 구매비용이 70만원 이상 시 입니다.

 

지금까지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관련 팁을 알아보았습니다. 원 가격보다 저렴하게 먹으면 만족도도 더 높아지는 만큼 드시기 전에 꼭 혜택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