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텍스 매트리스 가성비베스트.3

by 바바붐 2020. 7. 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라텍스 매트리스 3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몸에 맞게 자연스럽게 움직여주면서 숙면을 하게 해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인기많은 라텍스 매트리스 3개를 알아보겠습니다. 

 

1. 럭스나인 라텍스 핫앤쿨8 토퍼

 

 

럭스나인 라텍스 핫앤쿨8 토퍼는 삼둥이를 모델로 해서 많이 알려진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트리스입니다. 천연라텍스의 장점을 잘 살려냈을 뿐더러 내구성까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면 중 움직임에도 자연스럽게 몸을 지탱해줌으로써 소음이 없고, 북유럽에서 각광받는 블랜딩 비율로 기술력을 검증받았습니다. 더불어 코스메틱에 사용되는 소재를 써서 피부에 닿아도 좋아 아이있는 집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겉커버를 편리하게 잘 만들어 놓은 것이 장점입니다. 여름엔 아랫면인 자가드로 시원하게 사용하고, 겨울엔 반대면 극세사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2중 시스템을 적용하여 매력적입니다. 가격은 20만원 내외입니다.

 

2. 내추럴슬립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내추럴슬립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원액을 94% 함유하고 있는 순수한 매트리스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고무나무의 품질이 가장 좋은 말레이시아에서 직수입을 함에 따라 퀄리티가 보장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미디움 타입의 밀도(76kg/㎥)를 가지고 있어, 너무 딱딱하지도 그렇다고 물컹하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의 적정 쿠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 순면커버를 제작하여 촉감 및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하단에 도트를 적용하여 밀림 현상을 방지한 것도 매우 좋습니다. 가격은 퀸사이즈 기준 19만원 정도입니다.

 

3. 더코이즈 3단 라텍스 매트리스

더코이즈 3단 라텍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와 달리 3단으로 접을 수 있기 때문에 공간 구성에 있어 매우 효율적입니다. 침대뿐만 아니라 쇼파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원룸이나 소형 평형의 집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더코이즈 라텍스 매트리스는 가장 걱정되는 라돈 측정에 있어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세균을 차단하고, 통기성이 우수하여 안전성 및 기술력이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천연 고무 나무에서 채취한 고무함량이 95%가 넘는 천연 라텍스이며, 폭신함, 편안함, 편리함을 모두 갖춘 만능 매트리스 입니다. 라텍스 밀도도 미디움으로 적당한 쿠션감을 자랑하여 소비자 만족도도 높습니다.

 

커버는 폭신폭신한 일자누빔을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였고, 3단 지퍼를 활용하여 세탁하기 편합니다. 가겨은 5cm 슈퍼싱글 기준 15만원정도 입니다.

 

그밖의 라텍스 매트리스 가격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코웨이, 슬로우, 파로마, 베스트슬립, 이케아, 베디스 등 알만한 브랜드들은 모두 라텍스를 판매할 정도로 경쟁이 심한 시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라텍스 브랜드 및 제품마다 특화된 것들이 1~2개씩은 있기 때문에 이에 맞춰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있는 집이면, 라돈 검사 인증과 향균이 필수 요소인 것처럼요.

 

 

지금까지 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라텍스는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오래 사용하므로 저렴한 기준보다는 효율, 소비자 평가 등을 잘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