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티슈 유해물질 없는 제품 만족도베스트.3

by 바바붐 2020. 7.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티슈 유해물질 없는 제품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물티슈에 따라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들어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이 성분은 피부가 약한 아기들이 접촉하게 되면 피부염, 발진,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지금부터 물티슈 유해물질이 없는 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1. 베베숲

 

 

베베숲은 매년 아기물티슈 판매율 1위를 올리고 있는 검증된 제품입니다. 유해성분 검사를 모두 통과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매우 안전한 물티슈로 유명합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수분/영양 효과도 가지고 있고, 도톰하면서도 원단에 엠보싱이 있어서 깨끗히 닦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잔여물을 닦는 용도를 넘어서 보습과 영양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물티슈입니다.

 

2. 뮬릭

뮬릭은 감촉이 부드럽고 수분흡수력이 좋아 연약한 아기피부에 좋은 물티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유래 원단인 레이온원단을 사용하여 더욱 믿음이 갑니다.

 

 

 

정수과정을 거치 99% 순도의 깨끗한 물을 사용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넣어 보습제 및 영양으로의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사이즈(180X200)도 커서 다양한 용도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페넬로페

페넬로페는 자체개발한 '페넬로페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원단의 제조시간만 일반 물티슈의 3~4배가 된다고 하니 그만큼 꼼꼼하고 세심하게 제작되는 것은 당연하겠죠.

 

유해성분 검사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파넬로페만의 생산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위생부터 품질까지 믿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물티슈에도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들어있어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또한 원단의 늘어짐이 없으며, 장시간 지나도 변형이 없기 때문에 함께 뽑혀 나오거나 찢어지는 일이 없습니다. 벌써 10년째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하니 품질은 당연히 최상급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피해야 하는 물티슈 성분

보통 물티슈는 촉촉한 감 때문에 매우 위생적이고, 깨끗하다는 인상을 갖고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변질을 막고, 살균을 위해서 유해성분을 넣는 물티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해물질 성분정도는 인지하고, 제품구입을 걸러주는 것이 좋은데요.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 소듐벤조에이트, 메탄올, CMIT, MIT,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소디움 라우릴황산염, 소디움 라우레스황산염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가구에 묻은 오염물질 정도를 닦는데는 유용하나, 연역한 피부 특히 아기에게 사용했을 시에는 큰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성분표를 보고 꼼꼼하게 구매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물티슈 유해물질 없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해물질이 없는 제품은 일반 물티슈 대비 가격이 더 비싸니 용도에 맞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