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법 100%효과

by 바바붐 2020.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법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성장판이 닫히면 더 이상 클 수 없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분은 영향을 받겠지만 후천적인 요인으로 충분히 키는 더 자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법 알아보겠습니다.

 

1. 거북목 교정

 

 

아이들이 컴퓨터와 핸드폰과 접하는 시기가 점점 빨라짐에 따라, 거북목 환자의 연령대도 어려지는 추세입니다. 거북목은 아이들이 목을 앞으로 뺀 자세로 집중하게 됨에 따라 그 자세 그대로 굳혀지는 형태가 되는 것입니다.

 

 

 

 

이런 거북목은 흔히 숨겨진 키를 갖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자세교정에 따라 큰 차이를 보입니다. 단순 목만 펴는 것이 아니라 어깨부터 가슴까지 펴지기 때문에 상태에 따라 3~7센치까지 커질 수 있습니다.

 

2. 자세교정

일상생활에서의 자세는 키를 결정하는 큰 요소로 작용하게 됩니다. 삐뚫게 앉는다거나 옆으로 눕는다거나 다리를 꼰 자세들은 대표적으로 키가 커지는 것을 방해하게 됩니다.

 

정형외과에서는 교정치료를 하며, 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통해서 틀어진 골반과 뼈를 바로잡는 치료를 하게 됩니다. 자세 교정은 내가 틀어진 부위를 정확하게 체크하는 것이 우선이므로 병원부터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바른자세교정밴드부터 교정의자까지 다양한 상품이 시중에 나와있어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보조용으로 활용하는 것이지 틀어진 뼈를 바로잡아주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3. 스트레칭

키가 크는 것은 단순히 뼈만 자란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근육의 수축이완이 함께 잘 이뤄져야 뼈가 온전히 자랄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더욱 성장점을 자극시켜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꾸준한 스트레칭은 뼈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들을 반복적으로 움직이게 함으로써 자극시켜 키를 커지게 해줄 수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10~20분 정도 해주는 것이 좋으며, 이에 따라서 3센치 전후로 크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운동

운동은 근육과 관절을 사용하여, 그 질이 좋아지기 때문에 움직임에 따라 키가 더 클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무거운 것을 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아닌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구기운동 등이 제일 좋습니다.

 

5. 식습관

먹는 것을 빼놓고는 키크는 법을 논할 수 없을 정도로 식습관은 매우 중요합니다. 편식 습관을 고치고, 균형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많이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우유, 브로콜리, 미역, 다시마, 양배추, 멸치, 굴, 달걀, 고기, 생선, 북어, 시금치를 들 수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과 칼슘이 많이 들어간 식품을 먹는 것이 핵심입니다.

 

 

지금까지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관리하는 것이겠지만, 닫혔다 해도 좌절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노력하면 훨씬 더 클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