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렌트카 요금표 최저가정리

by 바바붐 2020.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렌트카 요금표에 대해 최저가 유용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로의 여행이 많아지는 요즘, 차량 렌트는 필수이기 때문에 얼마가 들지 웹서핑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지금부터 제주 렌터카 요금을 최저가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UV/RV 제주 렌트카 요금표

 

 

제주도에서는 특히 SUV의 인기가 많은 편인데요. 넉넉한 적재공간은 물론, 차체가 높아 주변을 둘러보기 훨씬 좋고 편해서 인 듯 합니다.

 

 

 

 

SUV는 워낙 스타일이나 느낌이 다양해서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렌트되고 있는데 보통은 셀토스나 코나를 많이 이용합니다. 가족단위 인원이 많아지는 경우는 팰리세이드도 추천합니다.

 

중형차 제주 렌트카 요금표

4인 가족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끄는 것은 역시 중형차 세단입니다. 차량 자체의 안정감과 드라이빙이 좋아 뻥 뚫린 제주길을 달리는데 이만한 차가 없습니다.

 

더뉴K5가 가장 많이 렌트되고 있으며, 좀 더 넓은 좌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올뉴말리부를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세단 자체가 큰 편차는 없어 고루고루 인기가 많습니다.

 

소형차 제주 렌트카 요금표

제주에서 전 차종 통틀어 가장 인기있는 것이 바로 소형차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하면서 실내공간의 여유도 있어서 실용성이 매우 뛰어난 것 때문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4~5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쏘울이랑 아반떼가 가장 많은 렌트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올뉴쏘울정도가 실용성과 드라이빙을 모두 잡은 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경차 제주 렌트카 요금표

초보 운전자의 경우, 경차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전하기도 편하고, 비용면에서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히 현저히 낮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2인이상의 인원이 렌트하는 건 비추합니다.

 

3.5만원 미만대의 저렴한 가격에 형성되어 있으며, 차량 수요가 꽤 있는 만큼 물량도 많이 있는 편입니다. 경차 중 가장 많이 렌트하는 차는 귀염미가 있는 레이입니다.

 

 

지금까지 제주 렌트카 요금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주 렌트카 요금은 시기별, 시즌별로 금액이 달리 책정되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은 여행일을 기준으로 알아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