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삿짐 보관비용 최저가격 총정리

by 바바붐 2020.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삿짐 보관비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나 입주일 연기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이삿짐을 보관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있습니다. 이삿짐 보관업체도 워낙 다양해서 고민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이삿짐 보관비용 최저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삿짐 보관업체 선정

 

 

이삿짐 보관업체는 가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체계적인 시스템과 경험을 가지고 있느냐, 투명하느냐에 따라 선정해야 합니다. 가격만 저렴하고 이삿짐 관리가 엉망이라면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으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업무상 이삿짐 보관을 여러 업체를 통해 많이 해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브랜드가 [아이엠박스]여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아이엠박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광고 아닙니다)

 

아이엠박스는?

아이엠박스는 이삿짐을 보관하는 전문업체로 무료제공되는 박스에 넣어 신청만 하면 수거부터 다시 재배송까지 완벽하고 깔끔 간단하게 처리해주는 회사입니다.

 

 

 

단순 이삿짐 보관뿐만 아니라 장기간 집을 비우거나, 계절용품 보관, 중요 업무 서류나 소장수집품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가능합니다. 즉, 그냥 일부공간에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관리적인 측면도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배송되는 모든 물품을 한 곳에 모아놓는 곳도 있는데요. 아이엠박스는 이렇게 보관룸을 각각 만들어서 넣어두니 체크도 쉽고 믿음직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상담원에게 보관된 사진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 안전하게 이삿짐을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 것 같습니다.

 

이삿짐 보관비용

아이엠박스에 신청을 하면 120CM 크기의 박스가 와서 여기에 넣으면 됩니다. 박스는 남는 경우 그냥 되돌려보내면 되기 때문에 사전에 넉넉하게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 최소 보관료는 3만원부터 시작이며, 1개월 기준 박스가 늘어날 때마다 1만원씩 추가된다고 보면 됩니다. 저는 이삿짐보다는 대부분 계절용품을 맡기는 경우가 많아서 3개월 기준으로 진행했었습니다.

 

박스에 안 들어가는 큰 짐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럴 경우, 이삿짐의 양에 따라서 월 10만원 이상의 비용책정 후 보관하면 됩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들 있으실까봐 홈페이지에서 Q&A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이삿짐 보관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고 전혀 아니고 경험상 가장 좋았던 업체를 소개해드리는 것인 만큼, 업체 선택 시 시간과 고민 줄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